3M(MMM) 수시 보고


3M(MMM)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다국적 대기업 3M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현황 보고서를 제출했다. 문서에 따르면 해당 보고서는 2024년 3월 8일자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있는 3M 센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된 여러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뉴욕 및 시카고 증권 거래소와 SIX 스위스 증권 거래소에서 MMM 기호로 거래되는 보통주가 포함됩니다.

3M Company는 보통주 외에도 뉴욕 증권 거래소에 등록되는 향후 몇 년 안에 3개의 채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2026년 만기 1.500% 채권(MMM26), 2030년 만기 1.750% 채권(MMM30), 2031년 만기 1.500% 채권(MMM31)입니다.

회사는 이 Form 8-K 제출과 동시에 다른 조항에 따른 제출 의무를 충족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것처럼 신흥 성장 회사로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3M Company, 경영진 변경 및 재정 조건 발표

3M Company는 2024년 3월 8일에 이사회와 경영진의 변경을 확인했습니다. L3Harris Technologies의 전 CEO인 William M. Brown이 Michael F. Roman의 뒤를 이어 3M의 새로운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Brown의 임기는 2024년 5월 1일에 시작됩니다. Brown은 CEO 역할과 함께 이사로 지명되었으며 2024년 5월 14일 주주 총회에서 선거에 출마할 예정입니다.

동시에 Michael F. Roman이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되었으며 이는 2024년 5월 1일부터 유효합니다. Roman은 2018년 7월부터 3M에 합류했으며 2019년 5월부터 CEO 및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로만과 브라운 모두 은퇴 의무 연령인 65세를 면제했다.

보상 측면에서 브라운은 2024년에 비례하여 계산된 연간 기본 급여 180만 달러와 목표 연간 인센티브 보상 315만 달러를 받게 됩니다. 그는 또한 채용 보너스 300만 달러를 받게 되며 회사의 참여 자격을 얻게 됩니다. 장기 인센티브 보상, 퇴직 및 기타 혜택 계획.

브라운은 합류하자마자 보호 계약에 서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인책으로 그는 3M 보통주의 마감 판매 가격에 따라 결정되는 일련의 제한된 주식 단위 보조금과 성과 공유 보상을 받게 됩니다.

퇴직이 발생하는 경우 Brown은 회사의 임원 퇴직 계획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계획에는 전체 서비스 기간을 기준으로 유인 제한 재고 단위 보상을 비례 배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3M Company는 공식적으로 권한을 위임받은 대표자 Michael M. Dai의 서명을 받아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법안은 증권거래위원회가 정한 규정의 투명성과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보고서에 정식으로 서명하고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3M Company의 이러한 움직임은 기업 지배구조 표준을 유지하겠다는 약속과 일치합니다.


3M(MMM)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6% 오른 94.0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3M Company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기술 회사로 운영됩니다. 안전 및 산업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운송 및 전자제품; 보건 의료; 소비자. 안전 및 산업 부문은 금속 가공 응용 분야를 위한 산업용 연마재 및 마감재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수리 솔루션; 개인 위생 제품, 마스킹 및 포장 재료용 마개 시스템; 건설 및 유지 보수, 배전, 전기 장비 제조업체를 위한 전기 제품 및 자재; 구조용 접착제 및 테이프; 호흡기, 청력, 눈 및 낙상 보호 솔루션; 및 대상 포진을 위한 천연 및 컬러 코팅 미네랄 과립. 운송 및 전자 부문은 세라믹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운송 차량용 부착 테이프, 필름, 사운드 및 온도 관리; 광고 및 차량 간판용 프리미엄 대형 그래픽 필름; 조명 관리 필름 및 전자 어셈블리 솔루션; 패키징 및 상호 연결 솔루션; 고속도로 및 차량 안전을 위한 반사 표지판. 의료 부문은 식품 안전 지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절차 코딩 및 상환 소프트웨어; 피부, 상처 관리, 감염 예방 제품 및 솔루션; 치과 및 치열 교정 솔루션; 및 여과 및 정제 시스템. 소비자 부문은 소비자 붕대, 버팀대, 지지대 및 소비자 호흡기를 제공합니다. 가정용 청소 제품; 소매 연마재, 페인트 액세서리, 자동차 관리 DIY 제품, 그림 걸이 및 소비자 공기질 솔루션; 및 문구류 제품. 그것은 전자 상거래 및 전통적인 도매업자, 소매업자, 직업 노동자, 유통업자 및 딜러를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02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3M(MM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