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필이 공식 판매처인 ‘라이필몰’, 네이버 ‘라이필 브랜드스토어’에서 ‘라이필몰 전용상품’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라이필몰 전용상품’은 100세 건강시대에 고물가와 경제적 부담으로 간과하기 쉬운 건강 관리를 진정성 있는 가격으로 책임지겠다는 취지 하에 기획됐다. 좋은 품질, 착한 가격, 고객 행복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원료 선정부터 처방 설계까지 농심이 엄격하게 관리한 제품을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직접 운영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원료부터 함량, 배합, 안정성 등 다양한 특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소비자에게는 품질 대비 가격이 큰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현재 구성은 콜라겐, 오메가3, 유산균 총 3가지 라인이 있다. 기능성을 인정받은 ‘라이필 탱탱 콜라겐 젤리스틱’은 173달톤 초저분자 콜라겐을 섭취가 편한 젤리에 담은 제품이다. ‘라이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과 함께 혈행건강, 눈건강, 뼈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100% 프리미엄 식물성 원료에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다. 유산균 라인에는 ‘라이필 바이탈 락토 패밀리’와 ‘라이필 바이탈 락토 키즈’ 두 가지 제품이 있다. 락토 패밀리의 경우 온가족을 위한 제품으로 하루 1캡슐로 100억 프리미엄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으며, 락토 키즈에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50억 프리미엄 유산균과 아연,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다.

라이필 관계자는 “변함 없이 사랑해준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라이필몰 전용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 착한 가격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