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타 서비스(PWR) 수시 보고


콴타 서비스(PWR)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Quanta Services, Inc.는 기업 직원을 위한 2024년 연간 인센티브 계획과 2024년 고위 리더십 장기 인센티브 계획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성과 지표와 잠재적인 인센티브를 개괄적으로 설명하는 이 계획은 회사 목표 달성을 위해 직원과 경영진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보상계획에 참여할 직원은 CEO의 재량과 보상위원회의 승인을 거쳐 선정됩니다. 참가자의 목표 인센티브는 연간 기본급의 특정 비율로 결정됩니다. 계획의 이행기간은 연간계획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장기계획은 2026년 12월 31일까지로 설정됐다.

회사의 2024년 성과 지표에는 EBITDA(60%), EBITDA 마진(20%), 안전성(20%)이 포함됩니다. 지불금은 사전 설정된 목표와 관련된 성취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성과가 지정된 지점 사이에 있을 경우 인센티브는 보간법에 의해 결정됩니다.

장기 인센티브 계획에는 총 주주 수익률 수정자가 포함된 ROIC(65%), 자본 효율성(15%), 복합 운전 안전(10%) 및 자동차 책임 보험 프로그램 청구율을 포함하는 2024~2026년 성과 지표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0%).

모든 인센티브 보상은 환수 조항의 적용을 받으며 현금으로 지급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참가자는 인센티브 보상 지급일에 회사에 고용되어 있어야 하며, 지급일에 회사에 고용되지 않은 참가자는 인센티브 보상에 대한 권리를 상실합니다.
**Quanta Services Inc., 장기 인센티브 계획 개요**

Quanta Services Inc.는 고위 경영진을 위한 특정 조항과 함께 모든 직원을 위한 2024년 재량 계획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장기 인센티브 계획에는 CEO, COO 및 기타 정의된 고위 직원에 대한 인센티브 목표 값의 30%, 2024년 말까지 $400,000 이상을 벌 것으로 예상되는 고위 직원에 대한 40%, 기타 고위 직원에 대한 50%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부여된 제한된 주식 단위로 할당됩니다. 이 단위는 부여일로부터 3년 동안 등급에 따라 부여되도록 설정됩니다.

회사는 또한 이 계획이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 Quanta 경영진이 평가한 개인 성과 평가 및 보상 위원회의 승인을 받아야 함을 강조했습니다. 인센티브 계획은 주로 보통주로만 결제될 수 있는 주식 기반 보상을 통해 부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보상위원회의 승인 및 CEO와의 협의를 거쳐 이러한 인센티브를 부여하거나 현금결제가 가능한 지분법 보상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획에는 직원이 지급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으려면 가득일에 회사에 있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가득일 이전에 회사를 떠나는 사람은 보상위원회가 달리 결정하지 않는 한 지급에 대한 권리를 상실할 수 있습니다. 성과 기간의 첫 9개월 이내에 합류하는 신규 참가자는 채용일로부터 비례 배분되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Quanta는 또한 계획에 환수 조항을 포함시켰습니다. 이는 회사가 수여하거나 지급한 모든 인센티브 보상이 해당 법률, 증권거래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 해당 증권 거래소 상장 기준 또는 회사 환수 정책을 준수하기 위해 환수, 몰수 및 상환될 수 있음을 규정합니다.

현금, 제한된 재고 단위 또는 둘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보상에 대한 최종 결정은 CEO의 재량과 보상 위원회의 승인을 따릅니다. 회사는 3월 계획대로 시상을 할 예정이다.



콴타 서비스(PWR)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1% 내린 242.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Quanta Services, Inc.는 전 세계적으로 전문 계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력 기반 시설 솔루션 부문은 전력 전송 및 배전 기반 시설과 변전소 시설의 설계, 조달, 건설, 업그레이드, 수리 및 유지 관리에 종사합니다. 전력 기반 시설 프로젝트의 에너지화된 설치, 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전력 네트워크에 스마트 그리드 기술 설치; 상업 및 산업 배선의 설계, 설치, 유지 보수 및 수리. 이 부문은 항공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긴급 복구 서비스; 및 기타 엔지니어링 및 기술 서비스 유선 및 무선 통신, 케이블 다중 시스템 운영자 및 기타 고객을 위한 설계 및 건설 솔루션; 전기 작업자를 위한 교육과 가스 유통 및 통신 산업을 위한 교육이 있습니다. 재생 에너지 인프라 솔루션 부문은 풍력, 태양열, 수력 발전 시설 및 배터리 저장 시설과 같은 재생 가능 발전 시설에 대한 엔지니어링, 조달, 건설, 업그레이드,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와 관련됩니다. 변전소와 교환소, 송전 및 기타 전기 기반 시설을 위한 엔지니어링 및 건설 서비스 제공. 지하 유틸리티 및 인프라 솔루션 부문은 천연 가스, 석유 및 기타 제품의 운송, 유통, 저장 및 처리와 관련된 고객에게 설계, 엔지니어링, 건설, 업그레이드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이프라인 지원 시스템 및 관련 구조 및 시설의 제작; 파이프라인 및 저장 시스템, 압축기 및 펌프 스테이션의 엔지니어링 및 건설. 이 회사는 이전에 Fabal Construction, Inc.로 알려졌으며 1997년 11월에 Quanta Service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Quanta Services, Inc.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콴타 서비스(PW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