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듬 테크놀로지스(IRTC) 수시 보고


아이리듬 테크놀로지스(IRTC)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회사인 iRhythm Technologies, Inc.는 2024년 3월 7일 약정에 따라 2029년 만기 1.50%의 전환형 선순위 채권을 발행했습니다.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가 수탁자 역할을 합니다. 이 계약에는 유가증권의 형식, 체결, 인증, 이자 지급 및 연체 금액에 대한 조항이 포함됩니다. 또한 등록기관, 지불 대리인 및 전환 대리인의 역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계약서는 또한 근본적인 변화에 따른 선택적인 상환 및 환매에 대해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전환권, 전환 시 정산, 전체 기본 변경 또는 환매 통지 시 전환율 조정에 관한 조항이 포함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증권 지불, SEC 보고서, 규칙 144A 정보 요구 사항, 규정 준수 인증서, 추가 문서 및 행위, 기업 존재 유지와 같은 약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회사는 통합, 합병, 매각, 양도, 양도, 임대의 경우 일정한 조건에 의해서만 통합 또는 합병할 수 있으며 후임자가 대체될 수 있습니다.

계약서는 또한 불이행 상황과 가속, 기타 구제책 및 추가 이자 등을 포함할 수 있는 후속 구제책을 명시합니다.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는 수탁자로서 문서에 설명된 권리와 의무를 갖습니다. 이번 발행은 운영 및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iRhythm Technologies, Inc.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입니다.

2024년 3월 7일에 새로 발표된 계약 계약에서 델라웨어 기업인 iRhythm Technologies, Inc.와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는 서로와 회사의 1.50% 지분 보유자들의 이익을 위한 조건에 동의했습니다. 2029년 만기 컨버터블 선순위 채권.

이 계약은 수탁자의 개인 권리, 수탁자의 면책 조항, 불이행 통지 또는 불이행 사건, 보상 및 면책에서 수탁자의 교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계약서에는 계약의 만족과 이행을 위한 프로세스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개정, 보충 및 면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계약의 기타 섹션에는 선례 조건에 대한 통지, 증명서 및 의견, 수탁자의 규칙, 지불 대리인, 등록기관 및 전환 대리인, 준거법 및 관할권을 포함한 여러 주제가 포함됩니다.

이 계약에는 담보 양식으로 구성된 증거 자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의 섹션에는 "추가 이익" 및 "제휴사"와 같은 용어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계약에 따른 "계열사"라는 용어는 특정 개인과 직간접적으로 공동 지배를 받거나 직간접적으로 지배하거나 지배받는 자를 의미합니다.

본 계약은 iRhythm Technologies, Inc.가 2029년 만기인 1.50% 전환선순위채 발행과 관련된 이해관계자에게 명확한 법적 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아이리듬 테크놀로지스(IRTC)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0% 내린 111.6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디지털 의료 회사인 iRhythm Technologies, Inc.는 미국에서 부정맥 위험이 있는 환자를 위한 보행형 심전도(ECG) 모니터링 제품을 제공합니다. 무선, 패치 기반, 웨어러블 바이오센서를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 플랫폼과 결합하여 의사가 환자를 모니터링하고 부정맥을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행식 심장 모니터링 솔루션인 Zio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Zio XT 및 AT 모니터는 일회용, 무선 및 웨어러블 패치 기반 바이오센서로 환자의 심장 박동과 ECG 데이터를 기록합니다. Verily Life Sciences LLC와 개발 협력 계약을 맺고 다양한 차세대 심방세동 검사, 감지 또는 모니터링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습니다.

아이리듬 테크놀로지스(IRT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