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스(HES) 수시 보고


헤스(HES)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Hess Corporation은 미공개 수혜자와 Hess Corporation 2017 장기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제한된 주식 보상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협약은 수상자에게 제한된 주식 보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회사에서의 고용을 유지하고 성과 향상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수혜자에게 장부 기재 형태로 발행될 제한된 주식의 수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주식은 회사의 지시에 따라 행동할 지정된 명의개서 대리인이 보유하게 됩니다.

주식은 부여일부터 시작하여 가득일 또는 계약에서 정한 더 빠른 날짜까지의 기간 동안 제한을 받습니다. 제한된 주식의 3분의 1과 이 주식과 관련된 누적 배당금 또는 분배금은 부여되며 부여일로부터 처음 3년마다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수혜자가 Hess Corporation 또는 해당 가득일까지 자회사입니다.

계약에 명시된 조건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제한된 주식에 대한 모든 권리는 무효화됩니다. 또한 이 계약은 제한된 주식을 발행하고 예탁하기 전에 수혜자가 주주로서 권리를 가지지 않음을 보장합니다.

주주들에게 업데이트된 내용에서 제한된 주식에 대한 새로운 규정이 제시되었습니다. 주주는 의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를 보유하며, 주식은 명의개서 대리인이 보유합니다. 이들 주식과 관련된 모든 배당금이나 분배금은 회사가 통제하며 위원회의 재량에 따라 재투자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당금은 주식이 몰수 불가능해지면 지급됩니다.

그러나 사망, 완전 장애 또는 "완전 퇴직"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최종 확정일 이전에 회사와의 고용이 종료되는 경우 모든 제한 주식 및 발생한 배당금은 가능한 한 신속하게 전달됩니다. 완전 퇴직은 최소 5년 동안 계속 근무하고 최소 65세에 도달한 후 자발적인 퇴직으로 정의됩니다.

최종 귀속일 이전에 다른 이유로 고용이 종료되는 경우 모든 제한된 주식과 배당금은 몰수되고 회사에 반환됩니다. 그러나 최소 55년 이상 근무하고 최소 10년 이상 근무한 후 자발적 퇴직으로 정의되는 "조기퇴직"의 경우 위원회는 경과 일수에 따라 비례적인 수의 제한주식 및 배당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전 확정일부터 최종 확정일까지.


헤스(HES)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8% 오른 144.8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탐사 및 생산 회사인 Hes Corporation은 원유, 천연 가스 액체(NGL) 및 천연 가스를 탐사, 개발, 생산, 구매, 운송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탐사 및 생산과 미드스트림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주로 미국, 가이아나, 말레이시아/태국 공동 개발 지역 및 말레이시아에서 생산 작업을 수행합니다. 및 주로 가이아나 앞바다, 미국 멕시코만, 수리남 및 캐나다 근해 탐사 활동. 이 회사는 천연 가스 수집, 압축 및 처리에도 관여합니다. NGL 분별; 철도 차량을 통한 원유 및 NGL 수집, 터미널링, 적재 및 운송; 프로판을 저장 및 처리하고 North Dakota의 Williston Basin 지역에 있는 Bakken Shale 유역에서 주로 물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확인된 총 매장량은 13억 900만 배럴의 석유 환산이다. 이 회사는 192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헤스(HE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