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NDSN) 수시 보고


노드슨(NDSN)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3월 5일에 개최된 2024년 연차 총회에서 Nordson Corporation은 이사회의 중요한 변경 사항을 발표하고 2024년 10월로 끝나는 회계연도의 감사인을 확인했습니다. 회사의 주주들은 Christopher L. Mapes, Frank M. Jaehnert, Ginger M. Jones를 선출했습니다. , Milton M. Morris가 이사회에서 봉사합니다. 메이프스는 2026년 연례총회까지, 나머지 3명은 2027년 연례총회까지 봉사할 예정이다.

또한 주주들은 Ernst & Young LLP를 2024년 10월 31일에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회사의 독립적인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이 결정은 5천만 표 이상의 찬성표로 대다수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주주들은 또한 권고적이고 구속력 없는 방식으로 회사가 지명한 임원의 보상을 승인했습니다. 승인은 보상 토론 및 분석과 2024년 연례 회의의 위임장 성명서에 포함된 표 및 설명 공개를 기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조치로 Victor L. Richey Jr.가 2024년 3월 6일부터 이사회 의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2024년 연차총회 이후 연례 조직 회의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강력한 기업 지배구조와 최고 수준의 재무 보고를 보장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오늘의 경제 뉴스에서는 Nordson Corporation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이 정보는 Nordson Corporation의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겸 비서인 Jennifer L. McDonough가 2024년 3월 8일에 공식적으로 전달한 것입니다. 제공된 정보에는 발표 내용이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이 개발 스토리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노드슨(NDSN)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3% 오른 267.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ordson Corporation은 접착제, 코팅, 폴리머, 실런트, 생체 재료 및 기타 유체를 전 세계적으로 분배, 적용 및 제어하기 위한 제품 및 시스템을 엔지니어링, 제조 및 판매합니다. IPS(Industrial Precision Solutions)와 ATS(Advanced Technology Solutions)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IPS 부문은 일회용 제품 및 롤 제품에 접착제, 로션, 액체 및 섬유용 디스펜싱, 코팅 및 라미네이팅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포장 제품 산업에서 사용되는 자동 접착제 분배 시스템; 열가소성 용융물 스트림에 사용되는 구성요소 및 시스템; 및 종이 및 판지 변환 응용 프로그램, 롤 제품 제조, 플라스틱, 금속 및 목재 제품 조립에 사용하기 위한 제품 조립 시스템. 또한 접착제 및 실란트 재료를 적용하기 위한 자동 및 수동 디스펜싱 제품 및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용기를 코팅 및 경화하기 위한 분배 및 경화 시스템; 소비자 및 산업 제품에 액체 페인트 및 코팅을 적용하는 시스템; 금속, 플라스틱 및 목재 제품에 분체 도료 및 코팅을 적용하는 시스템과 특수 코팅, 반도체 재료 및 페인트의 경화 및 건조 작업에 사용되는 자외선 장비. ATS 부문은 유체의 부착, 보호 및 코팅을 위한 자동 디스펜싱 시스템과 표면 세척 및 컨디셔닝을 위한 관련 가스 플라즈마 처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정밀 수동 및 반자동 디스펜서, 최소 침습 중재적 전달 장치, 플라스틱 성형 주사기, 카트리지, 팁, 유체 연결 부품, 튜브, 풍선 및 카테터; 반도체 및 인쇄 회로 기판 산업에서 사용하기 위한 접합 테스트 및 자동화된 광학, 음향 현미경, x-선 검사 시스템. 이 회사는 직접 판매 인력과 유통업체 및 영업 담당자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Nordson Corporation은 1935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웨스트레이크에 본사가 있습니다.

노드슨(NDS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