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라 에너지(VST) 수시 보고


비스트라 에너지(VST)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4년 3월 1일 공식 보도 자료에서 Vistra는 첨부된 증거 자료 99.1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합병 완료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개발과 함께 회사는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LLC인 Vistra Vision LLC에 대한 유한 책임 회사 계약을 수정하고 다시 명시했습니다.

현재 Exhibit 10.1이라는 태그가 붙은 업데이트된 계약에는 회사의 구조와 기능에 대한 포괄적인 세부 정보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조직, 회원, 자본 기여 및 관리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또한 이 계약은 자산 분배, 처분, 세금 규정, 기록 보관 및 분쟁 해결 절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본 계약에 명시된 증권은 1933년 증권법이나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 또는 블루 스카이 법률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권은 등록 명세서가 발효되거나 제안된 판매, 담보 또는 양도와 관련하여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까지 판매, 담보 또는 기타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델라웨어 유한 책임 회사인 Vistra Vision LLC는 2024년 3월 1일부터 발효되는 수정 및 재진술된 유한 책임 계약을 채택, 실행 및 동의했습니다. Vistra Vision Holdings I LLC 및 발효일 현재 별첨 A에 나열된 구성원 , 및 시행일 이후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자는 이 약관의 당사자가 됩니다.

이 회사는 델라웨어주 국무장관에게 설립 증명서를 제출하여 2023년 9월 22일에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초기 구성원은 회사의 사업 운영을 관리하기 위해 유한 책임 회사 계약을 체결한 Vistra 회원이었습니다.

2023년 3월 6일 Vistra Operations Company LLC, Black Pen Inc. 및 Energy Harbor Corp.는 거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합의에 따르면 Merger Sub는 Energy Harbor와 합병되고 Energy Harbor는 생존 법인으로 계속 유지됩니다.

특정 Energy Harbor 주주들은 거래 계약과 관련하여 클래스 B 유닛과 교환하여 Energy Harbor 보통주 중 일부를 회사에 간접적으로 기부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거래 계약이 종료될 때 Vistra 회원은 Vistra Preferred, LLC의 모든 발행 및 미지급 유한 책임 회사 지분을 회사에 기부했으며, 그 대가로 회사는 Vistra 회원에게 동일한 수의 클래스 A 단위를 발행하여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게 했습니다. 회사의 구성원.

또한 이 계약에는 회사의 해산, 청산 및 종료 절차뿐만 아니라 통지, 계약, 권리 포기, 수정, 제3자 수혜자, 준거법 및 비용과 같은 문제에 대한 일반 조항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비스트라 에너지(VST)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0% 오른 61.6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Vistra Corp.은 자회사와 함께 통합 소매 전력 및 발전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소매, 텍사스, 동부, 서부, 일몰 및 자산 폐쇄의 6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미국의 20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전기 및 천연 가스를 소매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발전, 에너지 도매 구매 및 판매, 상품 위험 관리, 연료 생산 및 연료 물류 관리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천연 가스, 원자력, 석탄, 태양열 및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설 포트폴리오와 함께 약 38,700메가와트의 발전 용량으로 약 430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Vistra Energy Corp.으로 알려졌으며 2020년 7월에 Vistra Corp.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Vistra Corp.은 1882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어빙에 있습니다.

비스트라 에너지(V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