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타워(AMT) 수시 보고


아메리칸 타워(AMT)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American Tower Corporation과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은 2024년 3월 7일자 보충 계약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향후 발행을 규정하는 2022년 6월 1일자 기본 계약서에 따릅니다. 하나 이상의 시리즈로 구성된 American Tower Corporation의 선순위 채권입니다.

기본 계약 조건에 따라 American Tower Corporation은 두 가지 증권 시리즈를 설립할 계획입니다. 이 문서의 제목은 "2029년 만기 5.200% 선순위 채권" 및 "2034년 만기 5.450% 선순위 채권"입니다. 증권은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수시로 발행됩니다.

보충 계약에는 추가 보안 위원회 결의안 또는 추가 보안 보충 계약에 명시된 대로 발행일 이후 추가 증권 발행에 대한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 당사자는 모든 법적, 유효하고 구속력 있는 의무를 이행하여 해당 조건에 따라 본 추가 계약의 실행 및 전달을 보장합니다.
경제 뉴스에서 "조정 EBITDA"라는 용어는 계산일로부터 12개월 동안 순이익을 결정할 때 공제된 회사의 순이익 및 기타 재무 요소의 합계로 정의됩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이자 비용, 소득세 비용, 감가상각비 및 상각비, 특별 손실, 비현금 비현금 비용 및 기타 비용이 포함됩니다.

이 계산은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GAAP)에 따라 회사와 자회사에 대해 연결 기준으로 수행됩니다. 조정된 EBITDA에는 비현금 비용과 인수합병과 관련된 특정 거래 비용도 고려됩니다.

또한 정의는 검토 기간 동안 자회사가 되거나 자회사가 중단된 법인의 조정 EBITDA, 거래 시기에 따라 취득 또는 매각된 중요한 자산을 포함하거나 제외하도록 확장됩니다.

"수익 소유자"라는 용어는 거래소법에 따라 현재 행사 가능한지 또는 후속 조건이 발생하는지에 관계없이 다른 유가 증권의 전환 또는 행사를 통해 유가 증권을 취득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 자를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본 임대 의무"는 GAAP에 따라 대차대조표에 자본화되어야 하는 자본 임대와 관련된 부채 금액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자본금"은 법인의 성격에 따라 다르게 정의됩니다. 기업의 경우 기업 주식을 의미합니다. 협회 또는 사업체의 경우 회사 주식의 주식 또는 등가물을 의미합니다. 파트너십 또는 유한 책임 회사의 경우 파트너십 또는 회원 이익을 의미합니다.


아메리칸 타워(AMT)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2% 내린 204.7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가장 큰 글로벌 REIT 중 하나인 American Tower Corporation은 약 219,000개의 통신 사이트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멀티테넌트 통신 부동산의 선도적인 독립 소유주, 운영자 및 개발업체입니다. American Tow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R 웹사이트(www.americantower.com)의 수익 자료 및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아메리칸 타워(AM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