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렌탈(URI) 수시 보고


유나이티드 렌탈(URI)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United Rentals, Inc.(URI)는 북미 자회사인 United Rentals (North America), Inc.(URNA)에서 발행할 2034년 만기 11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채권을 사모로 제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지폐는 URI 및 특정 URNA의 국내 자회사에 의해 무담보로 보증됩니다.

초기 구매자의 할인, 수수료, 예상 수수료 및 비용을 고려하면 이 채권 판매로 인한 순수익은 약 10억 9천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URNA는 이러한 수익금을 선순위 담보 자산 기반 회전 신용 시설의 차입금과 함께 Yak Access, LLC 인수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할 계획입니다.

해당 채권은 1933년 증권법의 면제 조항에 따라 제공되며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 또는 미국 이외의 특정 개인에게만 제공됩니다. 회사는 이것이 증권을 매수, 매도 또는 보유하라는 권유가 아니며 제안이 제안된 조건에 따라 완료되거나 전혀 완료될 것이라는 보장이 없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세계 최대 장비 렌탈 회사인 United Rentals, Inc.는 1934년 증권거래소법 21E항과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 조항에 따라 미래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이 진술은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습니다. ,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예상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현재의 계획, 추정, 전망에 근거한 이러한 진술을 과도하게 신뢰하는 데 주의를 촉구합니다. 미래예측진술은 제안된 인수를 다루고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장할 수 없으며 실제 결과는 예상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의견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제안된 거래를 완료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 United Rentals와 Yak 통합에 따른 잠재적 문제, 예상치 못한 비용, 핵심 직원의 잠재적 손실, 불리한 회계 처리, 예상치 못한 세금 인상, SEC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된 미래 위험 등이 있습니다. United Rentals에 의해 제출되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진술이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법률, 규제 및 경제 발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또한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문서 작성 당시 회사가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회사는 그러한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코네티컷 주 스탬포드에 본사를 둔 United Rentals는 전 세계적으로 1,504개 임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4,800개 클래스의 장비 임대를 제공합니다.


유나이티드 렌탈(URI)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8% 내린 676.8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nited Rentals, Inc.는 자회사를 통해 장비 대여 회사로 운영됩니다. 일반 임대와 특산품의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일반 임대 부문은 백호, 스키드 스티어 로더, 지게차, 토공 장비 및 자재 취급 장비를 포함하는 일반 건설 및 산업 장비를 임대합니다. 붐 및 시저 리프트와 같은 고소 작업 플랫폼; 건설 및 산업 회사, 제조업체, 유틸리티, 지방 자치 단체, 주택 소유자 및 정부 기관을 위한 압력 와셔, 워터 펌프 및 전동 공구로 구성된 일반 도구 및 조명 장비. 전문 부문은 트렌치 쉴드, 알루미늄 유압 지주 시스템, 슬라이드 레일, 크로싱 플레이트, 건설 레이저 및 지하 작업용 라인 테스트 장비로 구성된 트렌치 안전 장비를 포함한 특수 건설 제품을 임대합니다. 휴대용 디젤 발전기, 배전 장비 및 온도 제어 장비와 같은 전력 및 난방, 환기 및 공조 장비; 유체 봉쇄, 이송 및 처리를 위한 유체 솔루션 장비; 모바일 스토리지 장비 및 모듈식 사무실 공간. 이 부문은 기반 시설 프로젝트와 관련된 건설 회사, 지방 자치 단체 및 산업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공중 리프트, 리치 지게차, 텔레핸들러, 압축기 및 발전기도 판매합니다. 건설 소모품, 도구, 소형 장비 및 안전 용품; 고객이 소유한 장비의 부품과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판매원, 브로커, 웹사이트를 통해 중고 장비를 제조업체에 직접 판매하고 경매를 통해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1,360개의 임대 위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United Rentals, Inc.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스탬포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렌탈(UR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