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록(BLK) 수시 보고


블랙록(BLK)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BlackRock, Inc.와 그 자회사인 BlackRock Funding, Inc.는 Morgan Stanley & Co. LLC, BofA Securities, Inc., Citigroup Global Markets Inc. 및 J.P. Morgan Securities LLC를 포함한 주요 금융 회사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3월 5일에 체결된 이 계약에는 BlackRock Funding이 보험업자에게 재판매할 수 있는 만기일과 이자율이 다양한 총 30억 달러 규모의 채권을 판매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채권에는 2029년 만기 4.700% 채권 5억 달러, 2034년 만기 5.000% 채권 10억 달러, 2054년 만기 5.250% 채권 15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이번 공모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처음 제출된 등록 명세서에 따릅니다. 2021년 4월 9일에 개정되었으며 이후 2024년 2월 20일에 수정되었습니다.

채권 발행은 일반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4년 3월 14일경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증권은 2024년 3월 14일자로 BlackRock Funding, BlackRock, Inc. 및 The Bank of New York Mellon이 수탁자로서 계약에 따라 발행됩니다.

인수 계약은 각 채권이 BlackRock, Inc.에 의해 선순위 무담보 기반으로 완전하고 무조건적으로 보장된다는 점을 명시하고 있으며, 이는 채권의 생존 가능성에 대한 회사의 확신을 보여줍니다.
회사와 보증인은 법에 따라 양식 S-3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자동 영구 등록 명세서를 성공적으로 준비하고 위원회에 제출했습니다. 여기에는 관련 기본 투자 설명서 및 제출 시 발효되는 후속 수정 사항이 포함됩니다. 규정 424(b)에 따라 증권과 관련된 최종 투자 설명서 보충 자료가 제출되며, 여기에는 모든 필수 정보와 회사 또는 보증인이 조언한 추가 데이터 또는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등록 명세서에 포함된 eXtensible Business Reporting Language 데이터는 위원회의 규칙을 준수하여 제시됩니다.

각 발효일에 등록 명세서와 최종 투자설명서는 법, 교환법, 신탁계약법 및 관련 규칙을 준수했습니다. 실행 당시 등록 명세서에는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사실이 아닌 중요한 사실이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회사와 보증인은 적격성 및 자격 명세서 또는 등록 명세서나 최종 투자 설명서에 포함하기 위해 보험사가 제공한 정보에 대해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았습니다.

공개 패키지와 각 전자 로드쇼에는 사실이 아닌 중요한 사실이나 누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잠재적인 불일치는 보험사가 포함시키기 위해 제공한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등록 명세서와 가장 최근의 개정안을 제출할 당시 필요한 모든 준수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블랙록(BLK)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2% 오른 830.4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lackRock, Inc.는 상장된 투자 운용사입니다. 회사는 주로 기업, 공공, 조합 및 산업 연금 계획, 보험 회사, 제3자 뮤추얼 펀드, 기부금, 공공 기관, 정부, 재단, 자선 단체, 국부 펀드, 기업, 공식 기관 및 은행. 또한 글로벌 위험 관리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별도의 고객 중심 주식, 채권 및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관리합니다. 또한 개방형 및 폐쇄형 뮤추얼 펀드, 역외 펀드, 단위 신탁 및 구조화 펀드를 포함한 대체 투자 수단을 출시하고 관리합니다. 회사는 주식, 채권, 균형 및 부동산 뮤추얼 펀드를 출시합니다. 또한 주식, 채권, 균형, 통화, 상품 및 다중 자산 교환 거래 펀드를 출시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헤지 펀드를 시작하고 관리합니다. 전 세계의 공적 자산, 채권, 부동산, 통화, 상품 및 대체 시장에 투자합니다. 회사는 주로 소형주, 중형주, SMID-캡, 대형주 및 멀티캡 회사의 성장 및 가치주에 투자합니다. 또한 배당금을 지급하는 지분증권에 투자합니다. 회사는 투자 등급의 지방 증권, 정부 또는 정부 기관 또는 기관이 발행하거나 보증한 증권을 포함한 정부 증권, 회사채, 자산 담보부 및 모기지 담보부 증권에 투자합니다. 투자를 위해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 방식에 중점을 둔 기본 및 정량 분석을 사용합니다. 회사는 유동성, 자산 배분, 균형, 부동산 및 대체 전략을 사용하여 투자합니다. 부동산 부문에서는 폴란드와 독일 투자를 모색하고 있다. 이 회사는 다양한 S&P, Russell, Barclays, MSCI, Citigroup 및 Merrill Lynch 지수에 대해 포트폴리오의 성과를 벤치마킹합니다. BlackRock, Inc.는 198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추가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런던, 영국; 인도 구르가온; 홍콩; 그리니치, 코네티컷; 프린스턴, 뉴저지; 영국 에든버러; 호주 시드니; 타이페이, 대만; 싱가포르; 브라질 상파울루; 필라델피아, 펜실베니아; 워싱턴, 컬럼비아 특별구; 캐나다 토론토; 윌밍턴, 델라웨어;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블랙록(BL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