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타워스 왓슨(WTW) 수시 보고


윌리스 타워스 왓슨(WTW)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Willis North America Inc.는 Willis Towers Watson Public Limited Company 및 기타 여러 계열사와 협력하여 2017년 5월 16일 원래 계약에 대한 2024년 3월 5일자로 일곱 번째 추가 계약을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계약서는 2054년 만기일 회사의 5.900% 선순위 채권으로 알려진 일련의 증권을 생성할 것입니다.

발행인, 보증인 및 Wells Fargo Bank의 후계자인 Computershare Trust Company(수탁자)를 포함한 모든 관련 당사자가 이 추가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새로운 일련의 증권은 무담보 선순위 사채, 채권 또는 기타 형태의 부채 발행을 위한 원래 계약 조항의 일부입니다.

본 추가 계약에 명시된 계약은 새로운 5.900% 선순위 채권에만 적용되며 다른 시리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는 원금과 이자 지급, 환매, 지배권 변경으로 인한 채권 매입, 기타 약정 등 다양한 조항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 추가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은 회사가 문서에 명시된 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약속을 의미합니다.
금융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미공개 발행인은 "2054년 만기 5.900% 선순위 채권"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일련의 증권을 설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쿠폰 없이 등록된 형태로 발행될 해당 채권의 총 원금총액은 7억 5천만 달러로 설정됩니다.

발행자는 원본 계약서의 3.01 및 9.01항에 따라 이 보충 계약서의 원금 총액에 제한을 받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노트를 발행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원본과 이후의 모든 어음은 계약서에 따라 단일 시리즈로 처리됩니다.

해당 채권에는 연간 이자율 5.900%가 적용되며, 이자는 2024년 9월 5일부터 3월 5일과 9월 5일에 반년마다 연체됩니다. 해당 채권의 원금 만기일은 2054년 3월 5일입니다.

지폐는 $2,000 단위 또는 이를 초과하는 $1,000의 정수 배수로 발행됩니다. 2053년 9월 5일 이전에 채권을 상환하는 경우, 상환 가격은 상환일까지 할인된 남은 예정 지불액의 현재 가치 또는 원금의 100% 중 큰 금액과 같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발행사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의미하며 장기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윌리스 타워스 왓슨(WTW)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1% 내린 271.7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illis Towers Watson Public Limited Company는 전 세계적으로 자문, 중개 및 솔루션 회사로 운영됩니다. 그것은 건강, 부 및 경력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및 위험 및 중개. 회사는 전통적인 연금 및 퇴직 저축 계획에 대한 보험 계리 지원, 계획 설계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건강 및 그룹 혜택 프로그램을 위한 계획 관리 컨설팅, 중개 및 관리 서비스; 및 혜택 아웃소싱 서비스. 또한 고객의 총 보상 및 재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언,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재산 및 상해, 항공 우주, 건설 및 해양 분야에서 위험 조언, 보험 중개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보험 및 재보험 회사에 투자 컨설팅 및 임의 운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험 컨설팅 및 기술, 위험 및 자본 관리, 가격 책정 및 예측 모델링, 재무 및 규제 보고, 재무 및 자본 모델링, 인수 합병, 아웃소싱 및 비즈니스 관리 서비스; 소매 및 도매 중개인에 대한 도매 보험 중개 서비스; 및 인수 및 자본 관리, 자본 시장, 자문 및 중개 서비스. 또한 회사는 그룹 및 개인 시장의 현역 직원 및 퇴직자에게 1차 의료 및 부수적 혜택 교환 및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건강 저축 계좌, 건강 환급 제도, 유연한 지출 계좌, 기타 소비자 지향 계정. 이 회사는 이전에 Willis Group Holdings Public Limited Company로 알려졌으며 2016년 1월에 이름을 Willis Towers Watson Public Limited Company로 변경했습니다. Willis Towers Watson Public Limited Company는 1828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윌리스 타워스 왓슨(WT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