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 파이낸셜(ALLY) 수시 보고


앨리 파이낸셜(ALLY)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금융 부문의 선두주자인 Ally Financial Inc.는 2024년 3월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현재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1934년에는 회사의 CFO인 Russ Hutchinson이 RBC Capital Markets Financial Institutions Conference에서 발표할 예정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2024년 3월 6일로 예정된 컨퍼런스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10시에 시작됩니다. 회의를 위한 프리젠테이션 자료는 보고서에 Exhibit 99.1로 포함되었습니다. 관심 있는 개인은 Ally Financial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컨퍼런스의 라이브 웹캐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이후에도 다시보기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Ally Financial Inc.는 델라웨어에 설립되었으며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500 Woodward Avenue에 있는 Ally Detroit Center 10층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서 "ALLY"라는 종목 기호로 거래됩니다.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 보고서는 2024년 3월 5일 현재 Ally Financial Inc.의 부사장, 감사관 및 최고 회계 책임자인 David J. DeBrunner가 서명했습니다.
관련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진행된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한 주요 금융 기관은 미래 예측 진술과 추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진술과 데이터는 양식 10-K의 연간 보고서,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 및 양식 8의 현재 보고서에 포함된 회사의 이전 재무제표, 메모 및 추가 세부 정보와 함께 읽어야 한다는 점이 강조되었습니다. -케이.

본질적으로 예비적인 정보인 이 정보는 프레젠테이션 당시 이용 가능한 회사 및 제3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제시된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지향적이며 역사적 또는 현재 사실과 엄격히 관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미래의 재무 및 운영 지표와 성과는 물론 미래의 자본 배분 및 조치에 대한 기대와 예측이 포함됩니다.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본질적으로 가정, 위험,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으며, 이들 중 다수는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났다는 점이 강조되었습니다. 따라서 미래에 대한 예측이나 보장으로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에는 미국 GAAP(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에 따라 보고된 결과를 보완하는 비GAAP 재무 측정에 대한 참조도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GAAP 재무 측정은 GAAP 결과와 분리되거나 이를 대체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자동차 금융, 보험, 예금, 신용카드 서비스 등 핵심 상품에 참여하는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프랜차이즈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2023년에 300만 명 이상의 예금 고객과 1,420억 달러의 소매 예금 잔액을 기록하는 등 기록적인 고객 성장을 보고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100만 명 이상의 지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80%가 저축을 하고 있습니다.


앨리 파이낸셜(ALLY)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0% 내린 36.5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디지털 금융 서비스 회사인 Ally Financial Inc.는 주로 미국과 캐나다의 소비자, 상업 및 기업 고객에게 다양한 디지털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금융 운영, 보험 운영, 모기지 금융 운영 및 기업 재무 운영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Automotive Finance Operations 부문은 소매 할부 판매 계약, 대출 및 운용 리스, 딜러에 대한 기간 대출 제공, 딜러에 대한 딜러 평면도 및 기타 신용 한도 융자, 자동차 소매업체에 대한 창고 라인 및 차량 융자 제공을 포함한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 및 지방 자치 단체에 차량 구매 또는 임대에 대한 금융 서비스와 차량 리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험 운영 부문은 자동차 딜러 채널을 통해 소비자 금융 보호 및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딜러에게 직접 상업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차량 서비스 및 유지 보수 계약, 보장된 자산 보호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주로 딜러의 차량 재고를 보장하는 상업 보험을 인수합니다. 모기지 금융 운영 부문은 소비자 직접 모기지 상품뿐만 아니라 제3자가 시작한 점보 및 중간 소득 모기지론의 대량 구매를 포함하는 소비자 모기지론 포트폴리오를 관리합니다. 기업 금융 운영 부문은 중간 시장 회사에 선순위 담보 차입 현금 흐름 및 자산 기반 대출을 제공합니다. 차입 대출; 의료 산업의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업용 부동산 제품. 이 회사는 또한 상업 은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증권 중개 및 투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GMAC Inc.로 알려졌으며 2010년 5월에 Ally Financial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lly Financial Inc.는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시간 주 디트로이트에 있습니다.

앨리 파이낸셜(ALL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