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니어 에너지(LNG) 수시 보고


셰니어 에너지(LNG)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Cheniere Energy, Inc.는 Schedule A에 명시된 최초 구매자에게 2034년 만기 5.650% 선순위 채권 15억 달러를 발행 및 판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해당 증권은 계약에 따라 3월 19일에 발행됩니다. , 2024년, Cheniere Energy와 The Bank of New York Mellon 사이에서 수탁자 역할을 합니다.

이 계약에는 등록권 계약도 포함되어 있으며, Cheniere Energy는 1933년 미국 증권법에 따라 증권에 대한 등록 증권 교환 또는 증권 재판매를 등록하기 위해 증권거래위원회에 등록서를 제출하는 데 동의합니다.

구매 계약에는 Goldman Sachs & Co. LLC, J.P. Morgan Securities LLC, BBVA Securities Inc., Mizuho Securities USA LLC, Scotia Capital (USA) Inc. 및 Truist Securities, Inc.가 구매자 대표로 포함됩니다.

구매자가 제공할 증권과 관련하여 2024년 3월 5일자 예비 제안 각서가 준비되었습니다. 유가증권의 공모 가격과 기타 최종 조건을 공개하는 최종 제안 각서도 준비될 것입니다. 회사는 계약의 특정 진술 및 보증에 동의했습니다.
경제 업데이트에서 회사의 최종 제안 각서는 날짜 및 마감일 기준으로 중요한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을 포함하지 않거나 진술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사실을 누락하지 않고 오해의 소지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일반 공개 패키지 및 보충 마케팅 자료에도 적용됩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해당 문서에서 사용하기 위해 구매자가 회사에 제공한 서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회사는 1934년 미국 증권거래소법을 준수하여 위원회에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증권법이나 거래법의 요건과 위원회의 규정에 부합하며, 중요한 사실이 허위로 기재되어 있는 서류는 하나도 없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보충 마케팅 자료 및 약관 커뮤니케이션 형식의 가격 책정 기간표를 제외하고는 유가 증권 발행과 관련하여 자유 서면 커뮤니케이션을 준비, 사용 또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델라웨어주 법률에 따라 법인화되어 유효하게 존재하며, 일반 공개 패키지에 설명된 대로 자산을 소유 또는 임대하고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권한과 권한을 갖습니다. 사업이 그러한 자격을 요구하는 다른 모든 관할권에서 양호한 상태의 외국 기업으로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적법한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회사를 포함하여 회사는 본 계약, 계약서, 증권, 등록권리 계약 및 거래소 증권에 따른 의무를 이행할 기업 능력과 권한을 갖습니다. 회사의 각 자회사도 유효하게 존재하며 일반 공개 패키지에 따라 자산을 소유 또는 임대하고 사업을 수행할 권한을 갖습니다.


셰니어 에너지(LNG)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6% 오른 153.5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에너지 인프라 회사인 Cheniere Energy, Inc.는 주로 미국에서 액화천연가스(LNG)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루이지애나주 카메론 교구에 있는 Sabine Pass LNG 터미널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텍사스주 코퍼스크리스티 인근 코퍼스크리스티 LNG 터미널. 이 회사는 또한 Sabine Pass LNG 터미널과 다양한 주간 파이프라인을 연결하는 94마일 파이프라인인 Creole Trail 파이프라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Corpus Christi LNG 터미널을 다양한 주간 및 주간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과 연결하는 21.5마일 천연 가스 공급 파이프라인인 Corpus Christi 파이프라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LNG 및 천연가스 마케팅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셰니어 에너지(LN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