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S(GMS) 수시 보고


GMS(GMS)가 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의 선도적인 건설 및 산업 제품 유통업체인 GMS는 최신 투자자 개요에서 2024년 3월 현재의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이 진술은 GMS가 운영하는 시장, 예상 성장, 경제 전망, 전략적 비즈니스 이니셔티브, 잠재적 인수 및 향후 재무 성과.

GMS는 상업용 및 주거용 신축 시장은 물론 수리 및 리모델링 시장에서도 운영됩니다. 회사는 사업의 약 45%가 주거용 건축에서, 55%가 상업용에서 발생하는 등 이러한 다양한 노출이 계속해서 유리하다고 믿습니다.

2024년 1월 31일까지 12개월 동안 GMS는 순매출 54억 달러, 순이익 2억 9,500만 달러를 보고했습니다. 이 회사는 7,000명 이상의 팀원을 고용하고 300개 이상의 유통 야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100개가 넘는 도구 판매, 임대 및 서비스 센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재무 성과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비GAAP 조정 재무 정보를 사용했습니다. 단, 지속적인 성과에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는 간헐적 비용 또는 비현금 비용은 제외됩니다.

GMS는 미래예측진술이 현재의 기대, 가정, 추산 및 예측을 기반으로 하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회사는 2024년 3월 4일 이후에는 이 진술을 업데이트하지 않을 것이며 이 날짜 이후에는 이 진술이 회사의 견해를 대표하는 것으로 의존해서는 안 된다고 조언합니다.
북미 최고의 건설 자재 전문 유통업체인 GMS는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계약업체 및 건설업체에 가치를 제공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건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벽판, 천장, 강철 프레임 및 기타 보조 제품이 포함됩니다. 2024년 1월 31일까지 12개월 동안 벽판은 회사 제품 믹스의 41%를 차지했으며 천장은 12%, 강철 프레임은 17%, 기타 보완 제품은 30%를 차지했습니다.

GMS는 북미 사업의 경제적 규모 이점과 함께 현지 시장 진출 전략을 사용하여 운영됩니다. 이 접근 방식은 현지 비즈니스의 친밀함, 뛰어난 맞춤형 서비스, 기업 문화를 대규모 운영의 이점과 결합합니다. GMS는 60개가 넘는 존경받는 현지 브랜드를 통해 운영되며 공급업체와 고도로 세분화된 고객 기반 간의 중요한 연결 고리를 형성합니다.

FY24 3분기에 회사는 기존 투자를 계속 활용하여 보완적인 제품 제공을 늘리고 인수 및 신규 기회를 통해 플랫폼을 확장했습니다. 특히 GMS는 보완 제품 부문에서 15분기 연속 전년 대비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24년 3월 1일에 완료된 FY24 3분기에 Kamco Supply Corporation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2014 회계연도부터 2024 회계연도 3분기까지 보완 제품 매출 비중이 20%에서 30%로 증가해 순 매출이 54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핵심 제품에는 다양한 건설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벽판, 천장, 강철 프레임이 포함됩니다.

GMS는 신규 입지 및 인수를 통해 서비스가 부족하고 침투가 부족한 시장에서 지리적 입지를 확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미국 47개 주와 캐나다 6개 주에 걸쳐 300개 이상의 유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GMS(GMS)은 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3% 내린 89.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GMS Inc.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벽판, 천장, 철골 및 보완 건축 제품을 유통합니다. 회사는 사무실, 호텔, 병원, 소매 시설, 학교 및 기타 다양한 상업 및 기관 건물에서 주로 사용되는 부유 광물 섬유, 연질 섬유 및 금속 천장 시스템을 포함한 천장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강철 트랙, 스터드 및 상업용 또는 기관 건물의 내부 벽을 프레임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기타 강철 제품과 같은 강철 프레임 제품을 제공합니다. 및 단열재, 목재 및 기타 목재 제품, 레디 믹스 조인트 컴파운드 및 다양한 기타 인테리어 건축 제품뿐만 아니라 도구, 패스너 및 안전 제품으로 구성된 보조 제품. 또한 이 회사는 방음 천장, 철골 프레임, 단열재 및 관련 건축 제품은 물론 상업용 및 주거용 건축 자재를 유통합니다. 전문 계약자 및 주택 건설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4월 30일 현재 이 회사는 44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 캐나다 6개 주에 걸쳐 30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 300개의 유통 센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GMS Inc.는 1971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터커에 본사가 있습니다.

GMS(GM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