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심장'
/사진='강심장'
가수 NS윤지(김윤지)가 깜짝 놀랄만한 할리우드 개런티를 고백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강심장VS'에는 최근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로 배우 활동에 나선 김윤지가 녹화에 참석했다. 이 작품은 공개와 동시에 넷플릭스 3주 연속 1위를 기록해 화제가 됐다.

김윤지는 출연 분량에 놀랐다는 MC들의 반응에 "다들 분량이 많다고 하시더라. 조금 나올 줄 아셨나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다들 자기 일처럼 기뻐해 주셔서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김윤지는 영화에 함께 출연한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 겸 배우 우슬라 코르베로 등과 아직도 연락을 주고 받는다고 귀띔했다. 주연 배우들까지 단체 톡방이 있다고 밝혀 할리우드 배우들 사이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오가는지도 공개했다고.

또 김윤지는 '리프트' 개런티에 대해 "8년 가수 생활 수입보다 많은 금액을 받았다"며 "달러로 받다 보니 짭짤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김윤지가 직접 밝힌 할리우드 개런티의 비밀은 본방송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할리우드 오디션 합격 비결에 대해 김윤지는 "얼핏 주연 여배우들이 거의 다 오디션을 봤다더라"라고 말했다. 김윤지는 최종 합격한 이유에 대해 가수 활동이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그는 "NS윤지라는 이름이 배우 활동에 도움 된 적이 없었는데 이유를 듣자 머리가 띵해졌다"고 말했다. 김윤지가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할리우드 영화 오디션에 합격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한 이야기는 '강심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