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터 인터내셔널(BAX) 수시 보고


박스터 인터내셔널(BAX)가 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4년 3월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Form 8-K 보고서에 따르면 일리노이주 디어필드에 본사를 둔 유명 의료 회사인 Baxter International Inc.는 증권 포트폴리오에 몇 가지 중요한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액면가 1.00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NYSE)와 시카고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 BAX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Baxter가 NYSE에 상장된 여러 글로벌 채권을 보유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기호 BAX 24의 2024년 만기 0.4% 글로벌 채권, 기호 BAX 25의 2025년 만기 1.3% 글로벌 채권, 기호 BAX 29의 2029년 만기 1.3% 글로벌 채권이 포함됩니다.

일리노이주 디어필드의 One Baxter Parkway에 본사를 두고 있는 Baxter International은 의료 부문에서 확고한 입지를 갖춘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Form 8-K 제출은 Baxter International의 현재 보고서 역할을 하며, 금융 및 증권 분야에서 회사의 최신 개발에 대해 이해관계자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정보는 현재 및 잠재적 투자자에게 매우 중요하며, 이를 통해 회사에 대한 투자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Baxter International Inc.는 주주 가치 극대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신장 관리 사업에 대한 매각 가능성을 포함한 다양한 전략적 옵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근 Kidney Care 자산의 잠재적 매각을 모색하기 위해 선별된 사모펀드 투자자들과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이전에 제안된 사업 분할에 대한 대안으로 나온 것입니다.

회사는 분할 구조에 관해 최종 결정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Baxter는 원래 제안된 신장 관리 사업 분사를 통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회사는 최종 구조 선택과 관계없이 2024년 하반기에 신장케어 사업을 분사하기로 했다.

제시된 정보에는 많은 중요한 요소에 대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의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Baxter International Inc.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해당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거나 해당 조항의 책임이 적용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박스터 인터내셔널(BAX)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2% 오른 41.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axter International Inc.는 자회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의료 제품 포트폴리오를 개발 및 제공합니다. 회사는 복막 투석 및 혈액 투석, 추가 투석 요법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맥내 요법, 주입 펌프, 투여 세트 및 약물 재구성 장치; 혼합 및 종양학 약물 플랫폼, 흡입 마취 및 중환자 치료 제품 및 약국 조제 서비스; 비경구 영양 요법 및 관련 제품; 지혈, 조직 밀봉 및 유착 방지를 위한 수술 절차에 사용되는 생물학적 제품 및 의료 기기; 및 중환자실에 초점을 맞춘 지속적인 신장 대체 요법 및 기타 장기 지원 요법. 또한 장치, 소프트웨어, 통신 및 통합 기술을 포함한 연결된 치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호흡기 치료, 심장학, 시력 검사 및 신체 평가를 포함한 다양한 질병 및 질병을 진단, 치료 및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합 환자 모니터링 및 진단 기술 수술 비디오 기술, 테이블, 조명, 펜던트, 정밀 포지셔닝 장치 및 기타 액세서리. 또한, 회사는 다양한 제약 및 바이오 제약 회사에 계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제품은 병원, 신장 투석 센터, 요양원, 재활 센터, 의사 사무실 및 의사의 감독하에 가정에서 환자에게 사용됩니다. 이 회사는 약 100개국에서 직접 판매 인력은 물론 독립 유통업체, 의약품 도매업체, 전문 약국 또는 기타 대체 사이트 제공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Celerity Pharmaceutical, LLC와 급성 치료 일반 주사용 프리믹스 및 종양 용해 분자를 개발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Baxter International Inc.는 1931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디어필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박스터 인터내셔널(BA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