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나인(FIVN) 수시 보고


파이브나인(FIVN)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Five9, Inc.는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와 수탁자 역할을 하는 계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3월 1일자 계약에는 2029년 만기인 1.00% 전환선순위채 발행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약에 따라 Five9은 실행, 등록 및 교환을 자세히 설명하는 메모를 발행합니다. 지폐의 액면가, 이자 지급, 훼손, 분실 또는 도난당한 지폐에 대한 조항이 정의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지불 대리인 지정, 회사 존재 요건, 연간 보고서 제공, 다양한 법률 및 규정 준수 등이 포함됩니다.

계약서는 어음이 충족되고 면제되는 조건과 회사의 특정 약정을 명시합니다. 여기에는 불이행 시의 불이행 및 구제 조치가 포함되며, 불이행 사건과 보유자 및 수탁자에 의한 절차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수탁자의 의무와 책임, 보상, 사임 또는 해임 조건이 명시적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동의 철회 및 집행 증명을 포함하여 채권 보유자의 권리와 조치도 계약에 포함됩니다.

이 계약 계약은 전환형 선순위 채권의 발행 및 관리를 위한 포괄적인 법적 틀을 제공하여 Five9과 채권 보유자 모두를 보호합니다.

기업 지배구조 및 투자자 권리를 자세히 분석한 일련의 기사에서는 회사 및 이사 회의의 절차적 측면, 보충 계약서 작성, 회사 통합 또는 합병 프로세스, 이해관계자의 권리와 책임에 대해 설명합니다.

제9조에서는 회의 소집, 투표 자격, 투표 규정, 회의로 인해 권리가 지체되지 않는다는 보장 등 이사 및 회사 회의의 목적과 절차를 논의합니다.

제10조에는 채권 보유자의 동의 유무에 관계없이 보충 계약서를 작성하는 절차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의 효과, 메모에 대한 표기, 수탁자에게 준수 증거 제시 등도 다룹니다.

제11조는 특정 조건에 따라 회사 통합 또는 합병을 규정합니다. 승계법인을 교체하고, 수탁자에게 변호사의 의견을 전달하도록 한다.

제12조는 계약서와 어음이 전적으로 기업의 의무임을 보장하여 설립자, 주주, 임원 및 이사를 책임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제14조는 지폐 전환, 전환 특권, 절차 및 수탁자의 책임을 자세히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전환율과 가격 조정을 위한 조치와 주식 전액 지불에 대한 개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15조는 근본적인 변화 시 보유자의 선택에 따른 채권 환매와 환매 통지 철회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채권 환매 시 해당 법률을 준수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6조는 선택적 어음 환매, 환매 통지 절차 및 환매 어음 선택, 환매 제한을 허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제17조는 회사의 승계인에 대한 구속력이 있는 기타 조항, 통지 주소, 준거법 및 관할권, 선례 조건 준수에 대한 증거 요구 사항을 포함합니다.

이 정보는 기업과 투자자 모두의 권리와 의무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을 제공하여 기업 지배구조의 구조적, 운영적 측면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파이브나인(FIVN)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6% 오른 62.3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ve9,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컨택 센터에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컨택 센터 관련 고객 서비스, 영업 및 마케팅 기능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하는 가상 컨택 센터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음성, 영상, 채팅, 이메일,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클릭 투 콜, 콜백 및 모바일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과 API를 통해 이러한 고객 상호 작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연어 처리 및 자동 음성 인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은행 및 금융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서, 소비자, 의료, 기술 및 교육을 포함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ive9, Inc.는 2001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 라몬에 본사가 있습니다.

파이브나인(FIV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