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스타(MORN) 수시 보고


모닝스타(MORN)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일리노이주에 본사를 둔 금융 서비스 회사인 Morningstar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2월 29일에 제출된 이 양식은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요구되는 현행 보고서 역할을 합니다.

이 문서에는 일리노이주 시카고 22 West Washington Street에 위치한 본사와 전화번호 (312) 696-6000을 포함하여 회사에 대한 주요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보통주가 거래 기호 MORN으로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 등록되어 있음을 확인합니다.

이 서류는 또한 회사에 1933년 증권법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특정 규칙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표시하도록 요청합니다. 선택이 이루어지지 않았는데, 이는 모닝스타가 스스로를 신흥 성장 회사로 간주하지 않음을 시사합니다.

데이터 분석 및 투자 조사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모닝스타는 8-K 제출 양식이 서면 의사소통, 자료 요청 또는 다양한 규칙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과 같은 특정 조항에 따른 의무를 충족하기 위한 것인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교환법.
금융 정보 및 분석 회사인 Morningstar, Inc.는 최신 재무 보고서의 일부로 2024년 2월 29일 보충 프레젠테이션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맞춰 부문 보고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Morningstar의 운영 및 재무 상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이 기회를 통해 보고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미래의 사건이나 재무 성과에 대한 현재의 기대를 바탕으로 한 이러한 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rningstar가 강조한 잠재적 위험에는 브랜드 유지 및 평판 보호 실패, 사이버 보안 위협, 규제 변경, 고객 요구 혁신 또는 예측 실패, 직원 채용 및 유지 문제, 글로벌 경제 변동성, 운영 위험, 지적 재산권 침해 주장 등이 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향후 사건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도가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회사가 향후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할 때 관련 주제와 신규 또는 추가 위험에 대해 추가로 공개하는 내용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위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설명은 회사의 최신 연례 보고서 및 분기별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외에도 Morningstar는 보충 프레젠테이션 업데이트 및 부문 보고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자료를 포함하여 재무 상태 및 실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Morningstar, Inc.는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Jason Dubinsky가 정당하게 승인하고 서명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2월 29일자 이 제출물은 원래 2024년 2월 22일자 Morningstar의 2023년 4분기 보충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된 연도의 Form 10-K에 대한 Morningstar의 연례 보고서에 포함된 보고 부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근 업데이트와 별도로 원본 보충 자료는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 프레젠테이션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미래 사건이나 금융 시나리오에 대한 Morningstar의 현재 예상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모닝스타(MORN)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7% 내린 297.5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orningstar, Inc.는 북미, 유럽, 호주 및 아시아에서 독립적인 투자 조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웹 기반 도구를 제공합니다. 투자 데이터, 기본 주식 및 운용사 연구, 사모 자본 시장 연구, 신용 및 펀드 평가, 지수,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평가 서비스; 및 관리 투자 상품, 상장 및 비상장 기업, 고정 수입 증권, 금융 고문, 자산 관리자, 퇴직 계획 제공업체 및 후원자, 개인 및 기관 투자자를 위한 실시간 글로벌 시장 데이터를 포함한 투자 상품. 또한 주식 펀더멘털, 관리 투자, ESG 요소 및 시장 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데이터베이스에 걸친 투자 데이터인 Morningstar Data를 제공합니다. 투자 분석 플랫폼인 Morningstar Direct; 모닝스타 매니지드 포트폴리오는 독립적인 재무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산 관리자, 브로커/딜러, 보험 제공업체를 위한 자산 할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델 포트폴리오로 구성된 자문 서비스입니다. 웹 기반 연구, 재무 계획 및 제안 생성 플랫폼인 Morningstar Advisor Workstation; 개인 투자자를 위한 웹사이트 Morningstar.com. 또한 회사는 Morningstar 엔터프라이즈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구조화 금융 상품 및 상품에 대한 발행 및 감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Morningstar 신용 등급; 기업 신용 추정치 및 운영 위험 평가 순위; 투자 상품 생성을 위한 모닝스타 지수 퇴직 계좌, 신탁 서비스, 할당 기금 및 맞춤형 모델과 같은 모닝스타 직장 솔루션; 및 PitchBook 플랫폼, 투자 및 연구 전문가를 위한 연구 및 분석 워크스테이션. 또한 PitchBook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Excel 플러그인, 데이터 피드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모닝스타(MOR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