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뢰딩거(SDGR) 수시 보고


슈뢰딩거(SDGR)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 시장의 주요 기업인 슈뢰딩거(Schrodinger, Inc.)는 2024년 2월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양식은 기업이 주요 정보를 공개하기 위해 제출하는 중요한 보고서입니다. 주주들이 알아야 할 사건.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섹션 13 또는 15(d)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24층, 1540 Broadway, New York, NY에 소재하고 있으며 전화번호(212)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295-5800.

특히 서류에는 증권법이나 거래법의 다양한 규정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권유 자료 또는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Schrodinger, Inc.의 보통주는 주당 액면가 0.01달러로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SDGR이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현재 신흥 성장 기업으로 식별되지 않은 회사가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제공되는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할 것인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Schrödinger, Inc.는 2024년 2월 28일 Leerink Partners LLC와의 판매 계약의 수정 및 재작성을 발표했습니다. 이 수정된 계약을 통해 회사는 Leerink Partners를 통해 보통주를 제공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매각될 경우 주식은 2024년 2월 28일 제출 시 발효된 S-3ASR 양식의 회사 자체 등록 명세서에 따라 발행됩니다. 잠재적 공모 가격은 이전 판매 계약을 대체하여 최대 2억 5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5월 24일에 체결된 Leerink Partners와의 계약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매각 절차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시장 공모" 방식을 따릅니다. 어느 쪽이든 특정 조건에 따라 주식 공모를 중단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Leerink Partners는 표준 거래 및 판매 관행은 물론 주 및 연방법과 규정에 따라 상업적으로 합당한 노력을 기울여 판매 대리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Schrödinger, Inc.는 Leerink Partners에게 주식 매각으로 발생한 총 수익금의 최대 3.0%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Leerink Partners에게 관례적인 보상 및 기여 권리를 제공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주식 매도 제안이나 주식 매수 제안 권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Schrödinger, Inc.의 최고 법률 책임자이자 기업 비서인 Yvonne Tran이 서명했습니다.
2023년 5월 24일 발표된 성명에 따르면 Schrödinger, Inc.는 중요한 사업적 움직임을 통해 Leerink Partners LLC와의 기존 판매 계약 조건을 수정하고 다시 명시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역학 관계의 잠재적인 변화를 나타냅니다. 두 회사의 파트너십에 관한 내용입니다.

새로운 계약에 따라 Schrödinger, Inc.는 Leerink Partners를 통해 정기적으로 보통주를 발행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배치 지분'의 판매에는 계약의 섹션 5(c)에 명시된 특정 조건 및 제한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제한 사항을 준수할 책임은 전적으로 Schrödinger, Inc.에 있으며 Leerink 파트너는 그러한 의무를 면제받습니다.

이러한 배치 주식의 발행 및 판매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되는 등록 명세서에 따라 실행됩니다. 이 명세서는 증권법 규정 462(e)에 따라 제출되면 자동으로 발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33년 증권법과 그 규정에 따라 Schrödinger, Inc.는 S-3ASR 양식에 대한 등록 명세서를 준비했거나 준비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회사가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보통주를 포함하여 특정 증권과 관련된 기본 투자설명서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 계약은 Schrödinger, Inc.가 배치 주식을 발행하도록 의무화하지 않습니다. 이번 결정은 운영 및 전략적 이니셔티브의 유연성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강조합니다.


슈뢰딩거(SDGR)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20% 내린 31.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chrödinger, Inc.는 자회사와 함께 약물 개발 및 재료 응용을 위한 새로운 분자의 발견을 가능하게 하는 물리학 기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소프트웨어 및 약물 발견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생명 과학 산업 및 재료 과학 산업의 고객에게 약물 발견을 위한 소프트웨어 판매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Drug Discovery 부문은 내부적으로 그리고 협업을 통해 전임상 및 임상 프로그램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의 바이오 제약 및 산업 회사, 학술 기관 및 정부 연구소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chrödinger, Inc.는 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슈뢰딩거(SDG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