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 싱클레어(DINO)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텍사스 주 달라스에 본사를 둔 델라웨어 기업인 HF Sinclair Corporation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신고 내용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2024년 2월 28일에 진행됐으며, 당일 서류도 제출됐다.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NYSE에 거래 기호 DINO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HF Sinclair Corporation은 또한 현재 및 잠재적 투자자와의 회의에서 발표될 프레젠테이션 사본을 Exhibit 99.1에 제시했습니다. 회사는 항목 7.01의 정보가 제공되고 있으며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또한 해당 조항의 책임을 지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인 Exhibit 99.1과 Exhibit 104가 보고서에 포함되었습니다. 후자는 인라인 XBRL 문서에 포함됩니다.

Form 8-K 보고서는 HF Sinclair Corporation의 수석 부사장 겸 CFO인 Atanas H. Atanasov가 정식으로 서명했습니다.
HF Sinclair Corporation은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와 기대를 바탕으로 일련의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이러한 진술은 확실한 사실이 아니지만 회사의 미래 사업 전망과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본질적인 불확실성과 위험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특정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므로 향후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향후 운영에 대한 모든 기대에는 향후 인수로 인한 잠재적 영향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 결과 및 결과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본 진술에 표현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공급원료, 원유 및 정제 제품의 수요와 공급, 경쟁적인 공급업체 및 운송업체의 조치, 시장 가격 변동, 잠재적인 운영 비효율성 또는 가동 중단, 예상치 못한 사고 및 회사에 영향을 미치는 글로벌 이벤트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운영, 환경 규제 및 정책, 자금 조달 비용 및 가용성, 자본 투자 및 마케팅 전략의 효율성, 허용 가능한 조건으로 보완 자산 또는 사업을 획득할 수 있는 능력.

또한 회사는 기물 파손, 테러, 사이버 공격 또는 기타 재앙적인 사건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혼란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기타 잠재적인 위험에는 원유 공급과 시장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는 글로벌 적대 행위를 둘러싼 불확실성과 HF Sinclair의 자본 조달 능력을 제한할 수 있는 금융 시장의 불안정성이 포함됩니다.

결론적으로, HF Sinclair Corporation은 향후 운영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전망과 성과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러한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이 존재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HF 싱클레어(DINO)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6.89% 내린 54.6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F Sinclair Corporation은 독립적인 에너지 회사로 운영됩니다. 휘발유, 디젤 연료, 제트 연료, 재생 가능한 디젤, 특수 윤활 제품, 특수 화학 물질, 특수 및 개질 아스팔트 등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캔자스, 오클라호마, 뉴멕시코, 유타, 워싱턴 및 와이오밍에 위치한 정제소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미국 남서부와 록키 산맥, 태평양 북서부 및 기타 인접 평원 주에서 정제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약 1,300개의 독립적인 Sinclair 브랜드 스테이션에 연료를 공급하고 약 300개의 추가 위치에서 Sinclair 브랜드의 사용을 허가하고 성장하는 재생 에너지 사업에 참여합니다. 또한 회사는 기유 및 기타 특수 윤활제를 생산합니다. 석유 산업에 석유 제품 및 원유 운송, 터미널링, 저장 및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F Sinclair Corporation은 2021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HF 싱클레어(DIN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