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유니언(TRU) 수시 보고


트랜스유니언(TRU)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업데이트를 통해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저명한 신용 조사 기관인 TransUnion이 성과 기반 공유 단위(PSU)에 대한 2024년 연간 장기 인센티브(LTI) 상을 확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및 시간이 부여된 제한된 재고 단위(RSU). TransUnion 이사회 보상위원회는 회사의 지명된 임원(NEO)에 대한 이러한 상을 승인했습니다. 보조금은 TransUnion의 수정 및 재작성된 2015년 옴니버스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제공되며 2024년 2월 28일에 발행됩니다.

2024년 LTI 보상 조항은 PSU 및 RSU에 대한 2022년 LTI 보조금 조건과 실질적으로 일치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즉, 누적 조정 EBITDA 지표가 PSU에 대한 누적 조정 희석 주당 이익 지표로 대체되었습니다.

발표에 포함된 표에는 PSU에 대한 목표 성능을 가정하여 2024년 LTI 어워드의 달러 가치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ransUnion의 CEO인 Christopher A. Cartwright는 각각 510만 달러 상당의 PSU와 RSU를 받을 예정입니다. Todd M. Cello, Venkat Achanta 및 Steven M. Chaouki와 같은 다른 임원들은 137만 5천 달러에서 180만 달러 사이의 상금을 받게 됩니다. 부여된 PSU 및 RSU의 최종 수는 부여일의 회사 보통주의 종가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선도적인 신용 보고 기관인 TransUnion은 지명 및 기업 지배구조 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2024년 2월 21일부터 발효되는 5차 개정 및 재작성 내규를 승인하고 채택했습니다. 새로 채택된 변경 사항은 대리 접근을 허용하여 최소 3년 동안 TransUnion의 보통주 3% 이상을 소유한 주주 또는 최대 20명의 주주 그룹이 연례 주주 총회를 위한 회사의 위임장 자료를 지명하고 포함시킬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이사 후보.

새로운 규정에 따르면 이사회의 최대 20% 또는 2명의 구성원 중 더 많은 수를 지명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주주 또는 그룹은 물론 제안된 각 이사회 추천자는 5차 수정 및 재작성 내규에 명시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업데이트된 조례에는 특정 기술적이고 명확한 변경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내규는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되는 기간 동안 회사의 분기별 보고서(양식 10-Q)와 함께 제출됩니다. 새 내규의 전체 내용은 회사 재무제표의 표 3.1 및 3.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발표는 2024년 2월 27일 TransUnion의 부사장 겸 CFO인 Todd M. Cello가 공식적으로 서명했습니다.


트랜스유니언(TRU)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5% 오른 77.1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ransUnion은 위험 및 정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시장, 국제 및 소비자 인터랙티브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미국 시장 부문은 소비자 보고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 및 분석을 비즈니스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비즈니스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확보합니다.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소비자 능력을 평가합니다. 교차 판매 기회를 식별합니다. 부채 포트폴리오 위험을 측정하고 관리합니다. 부채를 징수하다; 소비자 신원 확인 사기 위험을 완화합니다. 이 부문은 금융 서비스, 보험, 임차인 및 고용, 컬렉션 및 서비스, 기술, 상업 및 통신, 공공 부문, 미디어 및 기타 시장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수직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제 부문은 신용 보고서, 분석, 기술 솔루션 및 기타 부가가치 위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가 개인 재정 및 소비자 신용 보고, 보험 및 자동차 정보 솔루션, 상업 신용 정보 서비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비자 서비스. 이 부문은 직간접 채널을 통해 금융 서비스, 소매 신용, 보험, 자동차, 컬렉션, 공공 부문 및 통신 산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 인터랙티브 부문은 소비자가 개인 재정을 관리하고 신원 도용에 대한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신용 보고서 및 점수, 신용 모니터링, 신원 보호 및 해결, 재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온라인 및 모바일 인터페이스와 직간접 채널을 통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인도 및 아시아 태평양을 포함한 약 30개 국가 및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TransUnion Holding Company, Inc.로 알려졌으며 2015년 3월에 이름을 TransUnion으로 변경했습니다. TransUnion은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가 있습니다.

트랜스유니언(TRU)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