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포 테크놀로지스(ZI) 수시 보고


줌인포 테크놀로지스(ZI)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인 ZoomInfo Technologies Inc.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현재 보고서(양식 8-K)를 제출했습니다.

2024년 2월 24일자 보고서에는 회사 이름이나 주소(805 Broadway Street, Suite 900, Vancouver, Washington, 전화번호 (800) 914-1220)에 대한 변경 사항이 나와 있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는 증권법 규정 425, 교환법 규정 14a-12 또는 교환법 규정 개시 전 통신 규정과 같은 규정 준수 의도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ZoomInfo의 보통주는 이 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기호 ZI로 거래됩니다. 이 보고서는 1933년 증권법이나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서의 ZoomInfo의 지위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회사는 Exchange Act 13(a)항에 따라 신규 또는 수정된 재무 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는지 여부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작성 당시에는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ZoomInfo Technologies Inc.의 자회사인 ZoomInfo Technologies LLC는 퍼블리시티법 위반을 주장하며 여러 주에서 제기된 일련의 집단 소송을 해결할 예정입니다. 해당 기술 회사는 일리노이주와 캘리포니아주에서 공개 웹페이지에 주민 이름을 불법적으로 사용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유사한 미제출 청구가 인디애나와 네바다에서도 기록되었습니다.

2024년 2월 24일 ZoomInfo는 일리노이주 소송의 원고와 합의 조건을 설명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소송과 인디애나주와 네바다주에서의 잠재적 청구권도 다루는 이 조건을 바탕으로 정식 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OU에 따라 ZoomInfo는 4개 주에서 각 적격 집단 구성원에게 법정 손해배상금의 3%를 지불합니다. 추정 총 합의 금액은 2,600만 달러에서 2,9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최종 금액은 아직 확인된 발견 이후 2024년 5월 24일까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일리노이 지방 법원의 승인 및 기타 조건에 따른 이 합의는 상업적 목적을 위한 개인 정보의 무단 사용과 관련된 모든 청구로부터 ZoomInfo를 면제합니다. 회사는 잘못이나 불법 행위를 인정하지 않지만 소송 비용과 위험을 고려하면 이번 해결이 최선의 이익이라고 믿습니다.

ZoomInfo는 이러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2,600만 달러에서 2,900만 달러 사이의 비용을 청구할 것으로 예상하며, 대부분은 2024년 상반기에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추정치는 각 주의 집단 구성원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으므로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해 주의를 촉구합니다.

ZoomInfo Technologies Inc.는 예측 불가능하고 통제할 수 없는 여러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 진술과 다를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여기에는 제안된 합의가 예상보다 더 많은 활동이나 비용을 요구할 가능성, 합의와 관련된 이의 또는 항소를 극복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 확정 발견 후 합의 클래스 규모의 예상치 못한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은 다른 위험과 함께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최신 연례 보고서(양식 10-K)에 있는 파트 I, 항목 1A - 위험 요소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후에 제출되는 양식 10-Q의 분기별 보고서에서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각 미래예측 진술이 작성된 날짜에만 유효하며 법률로 규정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 향후 개발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이 성명서는 ZoomInfo Technologies의 법무 자문위원이자 기업 비서인 Anthony Stark가 서명하여 ZoomInfo가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함을 확인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2월 26일에 공식적으로 서명되었습니다.



줌인포 테크놀로지스(ZI)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68% 내린 16.9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ZoomInfo Technologies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 및 국제적으로 영업 및 마케팅 팀을 위한 시장 출시 인텔리전스 및 참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조직 및 전문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대상 고객 및 의사 결정자를 식별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예측 리드 및 회사 점수를 얻고, 대상 회사의 구매 신호 및 기타 속성을 모니터링하고, 메시지를 작성하고, 자동화된 판매 도구를 통해 참여하고, 거래 주기를 통해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서비스, 제조, 통신, 금융 서비스, 미디어 및 인터넷, 운송, 교육, 숙박, 부동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운영되는 기업, 중견기업 및 소규모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ZoomInfo Technologies Inc.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주 밴쿠버에 본사가 있습니다.

줌인포 테크놀로지스(Z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