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헬스 인베스터(NHI) 수시 보고


내셔널 헬스 인베스터(NHI)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NHI(National Health Investors Inc.)는 2024년 2월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Form 8-K는 공기업이 주주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건을 공표하기 위해 제출해야 합니다.

보고서는 222 Robert Rose Drive, Murfreesboro, TN에 위치한 회사의 주요 사무실에서 제출되었으며 회사의 IRS 고용주 식별 번호는 62-1470956입니다. 액면가 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NHI'라는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Form 8-K의 제출은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의사소통, 교환법 규정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개시 전 등록자의 기타 제출 의무를 충족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교환법에 따른 규칙 14d-2(b) 또는 규칙 13e-4(c)에 따른 통신.

NHI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규정된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임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기간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는지 여부를 표시하지만 그러한 표시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National Health Investors, Inc.(NHI)는 최근 2024년 2월 26일에 지명된 임원들과 통제권 변경 계약(CIC 퇴직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임원에는 사장 겸 CEO인 D. Eric Mendelsohn; Kristin S. Gaines, 최고 신용 책임자; Kevin C. Pasco, 최고 투자 책임자; 존 L. 스페이드(CFO); David L. Travis, 최고회계책임자(CFO).

CIC 퇴직계약은 임원이 경영권 변경 후 2년 이내에 회사에 의해 또는 정당한 사유로 임원이 해고되거나, 경영권 변경 전 30일 이내에 사유 없이 해고되는 경우, 해당 임원은 퇴직금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혜택에는 일시금 현금 지급, 임원의 목표 연간 보너스와 연간 보너스 중 더 큰 금액에 해당하는 지급액, 18개월 동안 지속적인 COBRA 보장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일시금 현금 지급, 모든 지분 또는 지분의 가속 베스팅이 포함됩니다. 기반 인센티브 보상.

또한 퇴직합의서에는 임원 재직 중 비경쟁 제한, 재직 중 및 재임 후 비밀유지 제한 등이 포함된다. 지급금이나 혜택이 소비세 대상이 되는 경우, 해당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최대 금액으로 감소됩니다. 단, 그러한 감소로 인해 해당 임원이 더 많은 세후 순수익을 받게 되는 경우에 한합니다.

CIC 분리 계약의 전문은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회사 보고서에 첨부된 첨부 자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National Health Investors, Inc.는 회사의 핵심 임원인 D. Eric Mendelsohn과 2024년 2월 26일부터 유효한 지배권 분리 계약 변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Mendelsohn의 서비스를 확보하고 회사 통제에 잠재적인 변화가 있을 경우에도 객관성을 유지합니다.

계약의 섹션 1에 정의된 회사 위원회는 회사 통제권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는 위협, 사건, 협상 또는 조치 중에 Mendelsohn의 지속적인 서비스를 보장하는 것이 회사와 주주 모두에게 유리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이 계약은 그러한 변화 중에 임원을 방해하거나 산만하게 할 수 있는 개인적인 불확실성이나 위험을 완화하여 그가 회사의 이익에만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계약에는 회사의 이사회를 지칭하는 "이사회"와 경영진이 계약을 위반할 수 있는 조건을 설명하는 "원인"과 같은 주요 용어에 대한 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사회 명령, 고의로 회사의 사업 이익에 해를 끼치는 행위에 가담하거나 절도나 횡령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경우.


내셔널 헬스 인베스터(NHI)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8% 오른 58.1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1991년에 설립된 National Health Investors, Inc.(NYSE: NHI)는 판매 임대, 합작 투자, 모기지 및 필요 중심의 임의적 노인 주택 및 의료 투자에 대한 메자닌 금융을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NHI의 포트폴리오는 독립, 보조 및 기억 치료 커뮤니티, 입회비 퇴직 커뮤니티, 전문 간호 시설, 의료 사무실 건물 및 전문 병원으로 구성됩니다.

내셔널 헬스 인베스터(NH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