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페이먼츠(GPN) 수시 보고


글로벌 페이먼츠(GPN)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결제 기술 서비스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공업체인 Global Payments Inc.는 수탁자 역할을 하는 National Association인 U.S. Bank Trust Company와 계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계약은 2031년 만기 1.50% 전환선순위 채권을 발행하기로 2024년 2월 23일에 체결되었습니다.

계약서는 정의, 문제, 설명, 실행, 등록 및 메모 교환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어음의 명칭과 금액, 형태, 어음의 날짜와 액면가, 어음의 실행, 인증, 전달 과정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음의 교환 및 양도 등록과 양도 제한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또한 만족과 해고를 규정하고 원금과 이자 지불, 사무실이나 대리인의 유지, 수탁자 사무실의 공석을 채우기 위한 임명, 규칙 144A 정보 요구 사항 및 규정 준수를 포함하는 회사의 특정 계약을 명시합니다. 연례 보고서.

이 문서에서는 채무 불이행, 가속, 취소 및 무효화, 추가 이자 등의 사건을 나열하면서 채무 불이행 및 구제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수탁자의 의무와 책임, 그리고 수탁자, 지불 대리인, 전환 대리인, 입찰 권유 대리인 및 채권 등록기관의 어음 처리에 관한 지침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보유자의 조치, 보유자의 실행 증명, 채권의 절대 소유자를 포함하여 채권 보유자의 권리와 책임을 개괄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계약은 채권 보유자의 권리를 보호하고 발행자의 의무를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조지아에 본사를 둔 Global Payments Inc.는 2031년 만기 1.50% 전환선순위 채권을 발행하기로 한 계약의 일환으로 미국 은행 신탁 회사, 국립 협회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채권은 원금 총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2,000,000,000는 특정 조건에 따라 인증, 발행 및 배송됩니다.

회사는 또한 주주총회의 목적 및 규정, 추가 계약, 회사의 합병, 합병, 매각, 양도 및 임대, 발기인, 주주, 임원 및 기타 임원의 면제와 같은 문제를 다루는 계약의 다양한 섹션을 설명했습니다. 이사, 채권 전환, 보유자의 선택에 따른 채권 환매, 선택적 상환 및 기타 조항.

이 계약은 계약서 및 어음에 따른 모든 의무는 전적으로 기업의 의무이며 회사는 특정 조건에 따라 통합하거나 합병할 수 있다고 규정합니다. 이 계약은 또한 근본적인 변화가 있을 경우 보유자의 선택에 따라 채권을 환매하고 선택적으로 채권을 상환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기타 조항 섹션에서는 회사의 승계인에 대한 구속력 있는 조항, 승계인의 공식 행위, 통지 주소, 준거법 및 관할권, 선례 조건 준수 증거, 법적 휴일, 분리 가능성, 배심원 재판 포기 및 미국 애국법 준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본 계약서는 2024년 2월 23일자로 작성되었습니다. 채권을 회사의 유효하고 구속력 있는 법적 의무로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가 수행되어 본 계약서는 해당 조건에 따라 유효한 계약이 되었습니다.



글로벌 페이먼츠(GPN)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9% 오른 133.1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Global Payments Inc.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카드, 전자, 수표 및 디지털 기반 결제를 위한 결제 기술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erchant Solutions, Issuer Solutions, Business and Consumer Solutions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판매자 솔루션 부문은 승인 서비스, 결제 및 자금 조달 서비스, 고객 지원 및 헬프 데스크 기능, 지불 거절 해결, 터미널 임대, 판매 및 배포, 지불 보안 서비스, 통합 청구 및 명세서, 온라인 보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다양한 수직 시장에서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하는 일련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OS 솔루션, 분석 및 참여 도구, 급여 및 인적 자본 관리 서비스와 같은 부가 가치 서비스. 발행자 솔루션 부문은 금융 기관 및 소매업체가 플랫폼을 통해 카드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 및 정부를 위한 상업 결제 및 ePayables 솔루션. 비즈니스 및 소비자 솔루션 부문은 은행 및 기타 소비자와 Netspend 브랜드의 기업에 범용 재충전 가능한 선불 직불 및 급여 카드, 요구불 예금 계좌 및 기타 금융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 인력, 무역 협회, 에이전트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부가 가치 재판매업체와의 추천 계약, 독립 판매 조직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67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글로벌 페이먼츠(GP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