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A 세이프티(MSA) 수시 보고


MSA 세이프티(MSA)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SA라는 기호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펜실베니아 기업인 MSA Safety Incorporated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주주들에게 중요할 수 있는 예정되지 않은 중대한 사건이나 기업 변화를 기업이 보고하기 위한 문서인 Form 8-K가 2024년 2월 22일에 제출되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1000 Cranberry Woods Drive, Cranberry Township, Pennsylvania에 위치하고 있으며 등록자의 전화번호는 724-776-8600입니다. 지난 보고 이후 회사명이나 주소에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증권법 규칙 14d-2(b) 또는 13e-4(c)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교환법.

MSA Safety Incorporated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가 아닙니다.

보고서에는 이사의 퇴임이나 선임, 특정 임원의 선임, 특정 임원의 보상 방안 등도 포함됐으나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계획된 경영 승계에서 MSA Safety Incorporated는 2024년 5월 10일부터 유효한 새로운 CEO로 Steven C. Blanco를 선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현재 CEO인 Nishan J. Vartanian이 2024년 5월에 은퇴하기로 결정한 이후에 나왔습니다. Vartanian은 은퇴 후에도 계속해서 이사회 이사직을 맡을 예정입니다.

현재 2023년 6월부터 회사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재직하고 있는 블랑코(Blanco)도 즉시 이사로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현재 직책을 맡기 전에 Blanco는 MSA Americas의 수석 부사장 겸 사장, MSA Americas의 부사장 겸 사장, MSA Northern North America의 부사장, Global Operational Excellence의 부사장을 포함하여 MSA 내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보상 패키지의 일환으로 Blanco는 연간 기본 급여 $900,000, 회사 임원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기본 급여의 90%에 해당하는 연간 목표 인센티브, 회사의 경영 자산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연간 목표 보조금 $3,790,000를 받게 됩니다. 그는 또한 2024년 2월 20일에 동일한 계획에 따라 $2,400,000를 받았습니다.

Blanco는 이사회의 감사, 보상 또는 지명 및 기업 지배구조 위원회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며 직원 보상 외에 이사회에서의 서비스에 대한 추가 보상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중요한 리더십 변화로 첨단 안전 제품 및 솔루션 부문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MSA Safety, Inc.(NYSE: MSA) 이사회는 스티브 블랑코(Steve Blanco)를 새로운 CEO로 선출했습니다. 이번 임명은 회사의 연례 주주총회 이후인 2024년 5월 10일부터 발효될 예정이다. 현재 MSA의 사장 겸 COO를 맡고 있는 Blanco도 즉시 회사의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리더십 전환은 MSA 회장 겸 CEO인 Nish Vartanian이 5월에 CEO직을 은퇴하겠다고 발표한 이후 계획된 승계의 일부입니다. Vartanian은 MSA를 미래로 이끌고 회사의 성장 궤도를 지속시키는 Blanco의 역량에 대해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Blanco는 2012년에 MSA에 합류했으며 글로벌 운영 우수성 부사장, MSA Americas 사장 등 다양한 직책을 맡았습니다. Blanco의 리더십 하에 회사의 미주 부문은 2018년부터 2022년까지 4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Blanco는 또한 Globe Manufacturing, Sierra Monitor 및 Bacharach의 인수 및 통합을 주도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MSA 세이프티(MSA)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45% 오른 179.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SA Safety Incorporated는 북미, 라틴 아메리카 및 국제적으로 석유, 가스, 석유화학, 소방, 건설, 산업 제조 애플리케이션, 유틸리티, 군사 및 광업 산업에서 사람과 시설 인프라를 보호하는 안전 제품을 개발, 제조 및 공급합니다. . 회사의 핵심 제품에는 영구적으로 설치된 고정식 가스 및 화염 감지기(예: 영구적으로 설치된 가스 감지 모니터링 시스템, 화염 감지기 및 개방 경로 적외선 가스 감지기)와 교체 부품 및 관련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기 중의 다양한 가스. 핵심 제품 제공에는 자급식 호흡 장치와 같은 호흡 장치 제품도 포함됩니다. 휴대용 휴대용 가스 탐지기; 산업용 머리 보호 제품; 소방관 헬멧 및 보호복; 제한된 공간 장비, 하니스, 랜야드, 자동 수축 구명줄, 엔지니어링 시스템을 포함한 추락 방지 장비. 또한 공기 정화 호흡기, 눈 및 얼굴 보호 제품, 방탄 헬멧 및 방독면을 제공합니다. 간접 및 직접 판매 채널을 통해 유통업체와 최종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V-Gard, Cairns 및 Gallet 브랜드 이름으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MSA Safety Incorporated는 1914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크랜베리 타운십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MSA 세이프티(MS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