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마이어스 스퀴브(BMY) 수시 보고


브리스톨-마이어스 스퀴브(BMY)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Bristol-Myers Squibb Company는 2024년 2월 14일 현재 총 135억 달러에 달하는 여러 채권을 판매하는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채권의 만기일은 2026년부터 2064년까지 다양하며 이자율은 변동 금리에서 5.650%까지 다양합니다. 증권은 1993년 6월 1일자 계약에 따라 발행될 예정이며 2024년 2월 22일자 15차 추가 계약으로 보완됩니다. 뉴욕 멜론 은행(Bank of New York Mellon)이 수탁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회사는 해당 증권에 대한 '자동 영구등록 명세서'가 위원회에 제출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증권과 관련된 기본 투자설명서는 계약이 체결되기 전에 가장 최근에 위원회에 제출되었습니다.
최근 개발 과정에서 기본 투자 설명서, 가격 책정 투자 설명서, 예비 투자 설명서 또는 투자 설명서에 대한 참조에는 이제 양식 S-3의 항목 12에 따라 참조로 포함된 문서가 포함됩니다. 이는 투자설명서 작성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마찬가지로, 위 문서의 수정 또는 보충에 대한 언급에는 이제 등록 명세서에 대한 발효 후 수정, 증권 관련 투자 설명서 보충 및 거래소법에 따라 제출된 문서가 포함됩니다.

예비 투자설명서 또는 발행자 무료 작성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금지하거나 정지하는 위원회의 명령은 없습니다. 예비 투자설명서는 법과 신탁계약법의 모든 요건과 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했습니다. 여기에는 허위 진술이나 중요한 사실의 누락을 포함하지 않는 것이 포함됩니다.

본 약관의 '적용시간'은 오후 5시 15분으로 합니다. (뉴욕시 시간) 계약 날짜. 최종 학기 시트로 보완된 가격 안내서와 나열된 각 발행자 무료 작문 안내서에는 허위 진술이나 중요한 사실의 누락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등록 명세서, 기본 설명서, 가격 책정 설명서 및 가격 공개 패키지에 참조로 포함되거나 통합된 eXtensible Business Reporting Language의 대화형 데이터는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정보를 공정하게 제시하며 위원회의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준비되었습니다. 지침.

마지막으로, 가격 책정 투자 설명서 및 투자 설명서에 참조로 포함된 문서는 효력이 발생하거나 위원회에 제출되었을 때 해당 법률 또는 거래법의 요구 사항과 관련 규칙 및 규정을 모든 중요 측면에서 준수했습니다. 위원회.



브리스톨-마이어스 스퀴브(BMY)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2% 오른 51.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ristol-Myers Squibb Company는 전 세계적으로 생물약제 제품을 발견, 개발, 라이선스, 제조 및 판매합니다. 혈액학, 종양학, 심혈관, 면역학, 섬유증, 신경과학 및 코로나19 질병을 위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제품에는 다발성 골수종 치료를 위한 경구 면역조절 약물인 Revlimid; NVAF에서 뇌졸중/전신 색전증의 위험 감소 및 DVT/PE 치료를 위한 경구 억제제인 Eliquis; 항암 적응증에 대한 Opdivo; Pomalyst/Imnovid는 다발성 골수종 환자에게 적합합니다. 활동성 RA 및 건선성 관절염이 있는 성인 환자를 위한 Orencia. 또한 필라델피아 염색체 양성 만성 골수성 백혈병 치료를 위한 Sprycel을 제공합니다. 절제불가 또는 전이성 흑색종 환자의 치료를 위한 여보이(Yervoy); 단백질 결합 화학요법 제품인 아브락산(Abraxane); 베타 지중해빈혈 성인 환자의 빈혈 치료를 위한 레블로질; 및 다발성 골수종의 치료를 위한 Emplicit. 또한 회사는 재발성 형태의 다발성 경화증을 치료하기 위해 Zeposia를 제공합니다. Breyanzi, 재발성 또는 불응성 거대 B 세포 림프종 성인 환자의 치료를 위한 CD19 유도 유전자 변형 자가 T 세포 면역 요법; Inrebic, 성인 골수 섬유증 환자의 치료에 사용되는 경구 키나제 억제제; 및 성인 AML 환자의 치료를 위한 Onureg. 도매업체, 유통업체, 약국, 소매업체, 병원, 진료소 및 정부 기관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Bristol-Myers Company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사는 1887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브리스톨-마이어스 스퀴브(BM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