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사피크 유틸리티스(CPK) 수시 보고


체사피크 유틸리티스(CPK)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hesapeake Utilities Corporation은 2024년 2월 22일에 4분기 및 2023년 연간 실적 컨퍼런스 콜을 개최했습니다. 발표자에는 이사회 의장, 사장, CEO인 Jeff Houseer가 포함되었습니다. Beth Cooper, 수석 부사장, CFO, 재무 및 기업 비서; Jim Moriarty 부사장, 법무 자문위원, 기업 비서, 최고 정책 및 위험 책임자.

프레젠테이션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재무 성과, 사업 전략 및 예상 계획에 관한 회사의 향후 계획, 기대 및 신념이 논의되었지만,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경고도 있었습니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는 조정 총이익, 조정 순이익, 조정 EPS 등 비GAAP 재무 측정치가 포함되어 있어 회사는 투자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Chesapeake Utilities는 이러한 비GAAP 측정이 GAAP 측정과 함께 고려되어야 하며 대체 수단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비GAAP 측정은 규제된 에너지 운영 하에서 회사의 수익성과 규제되지 않은 에너지 운영에 대한 경쟁력 있는 가격 구조를 보여주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3년 회계연도에 한 회사는 조정 EPS를 5.31달러로 보고해 전년 대비 5%가 넘는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17년 연속 수익 증가와 63년 연속 배당금 지급을 의미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년 연속 연간 배당금 증가를 보고했습니다.

회사의 조정 총마진은 규제 계획, 파이프라인 확장 프로젝트, 천연가스의 유기적 성장, 플로리다 도시가스(FCG)의 증분 마진에 힘입어 전년도에 비해 3,39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Delmarva와 Florida에서 각각 연평균 5.4%와 3.9%의 증가를 기록하며 강력한 주거용 고객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2023년에 회사는 레거시 사업에 새로운 자본 자산에 2억 1100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그 중 80%는 규제 대상 투자입니다. 4개의 새로운 송전 프로젝트가 현재 규제 및 허가 검토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플로리다 도시가스(Florida City Gas)를 9억 2,300만 달러에 인수하여 플로리다에서의 입지를 확대했습니다. 통합 과정은 2024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회사는 현지에서 생산된 재생 천연가스를 FCG의 유통 시스템에 연결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J.T.를 인수하여 3,000개의 신규 고객을 추가하는 등 노스캐롤라이나의 프로판 가스 배출량을 확대했습니다. 이씨와 아들의 것.

회사는 2024년 EPS 지침을 5.33~5.45달러 사이로 제공했으며, 2028년까지 15억~18억 달러라는 5개년 자본 지출 지침을 재확인했으며, 2024년에는 3억~3억 6천만 달러가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2025년에는 6.15~6.35달러 사이의 EPS 지침도 제공했습니다. 2028년에는 $7.75-$8.00입니다.


체사피크 유틸리티스(CPK)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62% 내린 100.6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hesapeake Utilities Corporation은 에너지 공급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규제 에너지와 비규제 에너지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규제 에너지 부문은 델라웨어 중부 및 남부, 메릴랜드 동부 해안 및 플로리다에서 천연 가스 유통 작업에 참여합니다. Delmarva 반도와 플로리다의 규제된 천연 가스 전송; 플로리다 북동부와 북서부의 규제된 배전. 규제되지 않은 에너지 부문은 중부 대서양 지역, 노스 캐롤라이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및 플로리다에서 프로판 작업에 참여합니다. 중부 및 동부 오하이오에서 규제되지 않은 천연 가스 전송/공급 작업; 전기 및 증기 생성; 압축 천연 가스, 액화 천연 가스, 재생 가능한 천연 가스 운송 및 파이프라인 솔루션을 주로 미국 동부의 유틸리티 및 파이프라인에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에너지 관련 상품 판매와 같은 기타 규제되지 않은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난방, 환기 및 에어컨 서비스; 배관 및 전기 서비스. 이 회사는 1859년에 설립되었으며 델라웨어주 도버에 본사가 있습니다.

체사피크 유틸리티스(CP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