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 수시 보고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슈퍼마이크로 컴퓨터(SMCI)는 2024년 2월 21일 회사가 제안한 전환선순위 채권 제공을 허용하기 위해 Bank of America가 주도하는 대출 기관과 대출 및 보안 계약의 7차 수정안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SMCI는 시장 상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에게 2029년까지 총 15억 달러의 전환 선순위 채권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최초 구매자에게 최대 2억 2,500만 달러의 전환사채 원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13일 옵션을 부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한도가 있는 통화 거래에 대한 진입을 포함하는 계약의 특정 금융 계약을 수정하려는 회사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다만, 전환사채나 회사의 보통주 주식에 대한 매도 제의나 매수 제의의 권유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본사를 둔 Super Micro Computer, Inc.는 고성능, 고효율 서버 기술 및 혁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회사의 주식은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SMCI"라는 종목 기호로 거래됩니다.
경제 뉴스에서, 고성능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도적인 혁신 기업인 슈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는 2024년 2월 21일부터 유효한 Bank of America, N.A.와의 대출 및 담보 계약에 대한 7차 수정안을 발표했습니다.

수정안에는 2018년 4월 19일자 최초 계약에 대한 새로운 정의와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수정안에 따라 Super Micro Computer Inc.는 이제 구매 가격이 다음과 같지 않은 경우 공동 지분과 관련하여 허용된 채권 헤지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억 달러를 초과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허용된 전환사채 발행과 관련하여 콜이나 상한선 콜옵션 또는 동등한 파생상품 거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정안은 회사가 전환 허용 부채(보통주 또는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선순위 무담보 부채)를 발생시킬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러나 해당 부채의 총 미결제 금액은 20억 달러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대출약정서의 '투자제한'에 대한 정의도 개정됐다. 개정된 정의에는 이제 차용인이 허용할 수 있는 다양한 투자 및 거래가 포함되어 재무 운영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번 개정안은 재무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잠재적인 성장과 확장을 위한 여지를 확보하려는 슈퍼마이크로 컴퓨터의 전략적 움직임을 반영합니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6.78% 내린 734.1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per Micro Computer, Inc.는 자회사와 함께 모듈식 및 개방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고성능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솔루션은 전체 서버, 스토리지, 모듈식 블레이드 서버, 블레이드, 워크스테이션, 전체 랙, 네트워킹 장치, 서버 관리 소프트웨어, 서버 하위 시스템, 지원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랙마운트 및 블레이드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 하위 시스템 및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서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upermicro Server Manager, Supermicro Power Management 소프트웨어, Supermicro Update Manager 및 SuperDoctor 5를 포함한 Server Management Suite와 같은 서버 소프트웨어 관리 솔루션. 또한 서버 보드, 섀시, 전원 공급 장치 및 기타로 구성된 서버 하위 시스템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부속품. 또한 회사는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통합, 구성,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 문서 서비스, 서비스 요구 사항 식별, 프로젝트 계획 작성 및 실행, 검증 테스트 및 교육 서비스 수행. 또한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에 대한 헬프 데스크 및 현장 제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유지 관리 및 기술 지원을 포함한 고객 지원 서비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5G 및 에지 컴퓨팅 시장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원, 유통업체, 부가 가치 재판매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미국,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운영됩니다. Super Micro Computer, Inc.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습니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