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캐리비안 크루즈(RCL) 수시 보고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RCL)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로얄 캐리비안, 급증하는 수요와 활발한 예약 속에서 2024년 지침 업그레이드**

마이애미 – 세계 최고의 크루즈 회사 중 하나인 로얄 캐리비안 그룹(NYSE: RCL)은 예상보다 강한 수요 급증과 탄탄한 예약에 힘입어 2024년 재무 지침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현재 회사는 2024년 조정 EPS(주당 순이익)가 이전 지침보다 0.40달러 증가한 9.90~10.10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번 개정은 회사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WAVE 예약 시즌에 따라 이루어졌으며, 이는 작년 같은 기간을 크게 앞지르는 것입니다. Royal Caribbean은 건강한 수요 전망의 핵심 지표로 소비자 지출 증가와 선상 구매 참여율 증가를 강조했습니다.

Royal Caribbean의 사장 겸 CEO인 Jason Liberty는 "우리는 더 강력한 수익 전망에 대한 2024년 지침을 높이고 있으며 2024년에 Trifecta의 모든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Trifecta 목표는 장기적인 주주 가치, 평생 휴가 및 고객을 위한 기억에 남는 경험을 포함합니다.

업그레이드된 EPS 지침은 2월 지침에 비해 고정 통화 순수익률이 100bp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조정 EPS의 연간 증가분 중 약 0.15달러는 2024년 1분기 수익 전망 개선에 따른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65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는 Royal Caribbean Group은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 Celebrity Cruises, Silversea Cruises 등의 브랜드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TUI Cruises와 Hapag-Lloyd Cruises를 운영하는 합작 회사의 지분 50%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 현재 해당 브랜드 전반에 걸쳐 8척의 선박이 추가로 주문되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향후 실적 추정치, 예측 및 전망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2024년 예상 재무 결과, 회사 브랜드에 대한 수요, Trifecta 달성을 위한 진행 상황이 포함됩니다. 목표. 이러한 미래 예측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수많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위험에는 전염병이 경제와 여행 산업에 미치는 영향뿐만 아니라 회사의 구체적인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도 포함됩니다. 또한, 충분한 자금 확보, 경제 및 지정학적 환경이 주요 비즈니스 측면에 미치는 영향과 같은 잠재적인 과제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잠재적인 위협에는 회사의 선박, 항구 시설, 육상 목적지 및 승객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건이나 부정적인 평판도 포함됩니다. 다른 우려 사항으로는 고품질 인력의 채용 및 유지, 운영 및 자금 조달 비용의 변화, 환율의 영향, 사이버 보안 공격의 위험 등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신규 또는 변경된 법률 및 규정, 계류 중인 소송, 날씨 및 자연재해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을 인식했습니다.

조정 EBITDA, 조정 주당 순이익(조정 EPS), 회사에 귀속되는 조정 순이익 등 엄선된 운영 및 재무 지표도 보도 자료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비GAAP 기준은 회사의 수익성을 비교 기준으로 평가할 때 필수적인 것으로 여겨집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에 기초하여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고 명시합니다.
수익과 비용을 정확하게 모니터링하기 위해 기업은 특히 미국 달러 이외의 통화로 표시된 수익과 비용이 있는 회사의 경우 재무 성과를 측정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인 불변 통화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수익과 비용의 가치는 환율 변동으로 인해 미국 달러 기준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환율 변동은 수익과 지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일 뿐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를 설명하기 위해 기업은 이전 비교 기간과 동일한 환율을 유지하면서 "불변 통화"로 재무 성과를 모니터링합니다.

그러나 기업에서는 미래 환율을 예측하지 않고 현재 환율을 사용하여 미래 기간을 계산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변 통화의 활용은 주로 단기적인 변화나 예측을 위한 것입니다. 장기간에 걸쳐 소싱의 변화와 통화 간 구매 이동으로 인해 통화 기반 변동의 영향이 크게 바뀔 수 있습니다.

관련 뉴스에서는 비GAAP(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 척도인 EBITDA가 순이익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Royal Caribbean Cruises Ltd.의 경우 EBITDA에서 이자 등의 요소가 제외됩니다. 이 측정값은 재무 및 회계 결정의 영향을 제거하므로 기업과 산업 간의 수익성을 분석하고 비교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RCL)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1% 내린 114.9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oyal Caribbean Cruises Ltd.는 전 세계적으로 크루즈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약 1,000개의 목적지를 호출하는 다양한 일정으로 구성된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 Celebrity Cruises, Azamara 및 Silversea Cruises 브랜드로 크루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25일 현재 61척의 선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본사가 있습니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RC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