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호튼(DHI) 수시 보고


DR 호튼(DHI)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R. 선도적인 국내 주택 건설업체인 Horton Inc.는 D.R.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DHI Mortgage Company를 발표했습니다. Horton은 미국 은행 전국 협회(U.S. Bank National Association) 및 기타 구매자와 함께 제4차 수정 및 재작성된 마스터 환매 계약에 대한 두 번째 수정안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2월 16일부터 발효되는 수정된 계약은 자금 이전에 대비하여 DHI Mortgage에서 구매자에게 적격 대출을 이전하는 것을 용이하게 하여 DHI Mortgage에 자금 조달 및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개정된 계약에는 최대 총액 약정 금액 16억 달러와 아코디언 기능을 통해 최대 20억 달러까지 증액할 수 있는 금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관리 대리인이 기존 구매자로부터 증가된 금액을 확보하거나 새 구매자를 추가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환매 계약 기간은 2025년 2월 13일 또는 정부 당국의 명령이나 법률 시행에 따라 구매자의 약정이 종료되는 날짜까지 연장됩니다. 개정된 계약에 따른 미결제 금액은 D.R.에서 보장되지 않습니다. Horton, Inc. 또는 그 자회사.

DHI Mortgage는 수정된 계약에 따라 각 대출금에 대해 계약에 정의된 가격 책정 요율과 동일한 연 이율로 이자를 효과적으로 지불합니다.

이러한 재정적 책략은 D.R.에게 직접적인 재정적 의무를 발생시킵니다. Horton은 모기지 자회사에 대한 유동성 및 자금 조달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최근 진행 과정에서 DHI Mortgage Company, Ltd., 미국 은행 전국 협회(U.S. Bank National Association) 및 기타 구매자는 제4차 수정 및 재작성된 마스터 환매 계약에 대한 두 번째 수정안에 동의했습니다. 2024년 2월 16일에 발효된 개정안은 2022년 2월 18일자 원래 계약의 여러 변경 사항을 반영합니다.

주요 수정 사항에는 현재 1.60%인 "적용 가능한 마진"의 정의와 $300,000,000 또는 최대 총 약정에서 총 구매 가격을 뺀 금액 중 더 적은 금액으로 설정되는 "스윙 라인 한도"가 포함됩니다. "해지 날짜"는 2025년 2월 13일 또는 구매자의 약정이 종료되는 날짜 중 빠른 날짜로 규정됩니다.

개정안은 또한 "최대 총액 약속 증가 요청"을 $2,300,000,000에서 $2,000,000,000로 조정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변경 사항은 계약의 "법률 준수" 섹션에 있습니다.

수정안은 D.R.을 대신하여 정식으로 서명되고 승인되었습니다. 등록자 Horton, Inc.,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 Bill W. Wheat, 2024년 2월 21일.


DR 호튼(DHI)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6% 오른 143.9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R. Horton, Inc.는 미국 동부, 북부, 남동부, 중남부, 남서부 및 북서부 지역에서 주택 건설 회사로 운영됩니다. 토지 취득 및 개발에 종사합니다. D.R.의 이름으로 31개 주와 98개 시장에서 주거용 주택 건설 및 판매. Horton, America's Builder, Express Homes, Emerald Homes 및 Freedom Homes. 이 회사는 단독 주택을 건설 및 판매합니다. 및 타운 하우스, 듀플렉스 및 트리플 플렉스와 같은 부속 주택. 또한 모기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유권 보험 증권, 심사 및 마감 서비스, 택지 개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다가구 및 단독 주택 임대 부동산을 개발, 건설, 소유, 임대 및 판매합니다. 목장 토지 및 개선 사항을 포함한 비주거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관련 자산을 소유 및 운영합니다. 주로 주택 구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R. Horton, Inc.는 197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알링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DR 호튼(DH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