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U 리소시스 그룹(MDU) 수시 보고


MDU 리소시스 그룹(MDU)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MDU Resources Group Inc.는 2024년 2월 15일 현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회사의 주요 임원 사무실은 1200 West Century에 있습니다. 애비뉴 P.O. Box 5650, Bismarck, North Dakota, 주요 연락처는 (701) 530-1000입니다.

Form 8-K 제출에는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거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또는 규칙 14d-2(b) 및 13e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과 관련된 모든 조치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교환법 -4(c).

MDU Resources Group Inc.의 보통주는 주당 액면가 1.00달러로 1934년 증권거래소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거래 기호 'MDU'로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Exchange Act 섹션 13(a)에 따라 개정된 재무회계기준이 제공됩니다.

MDU Resources Group, Inc.는 2024년 2월 15일부터 유효한 해고 및 인센티브 계획의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MDU Resources Group, Inc. CIC 계획 변경(Change in Control Severance Plan)을 채택했습니다. 이 계획은 특정 조건에 따라 퇴직 혜택을 제공합니다. 선정된 CIC 플랜 참가자에게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Nicole A. Kivisto, Jason L. Vollmer 및 Jeffery S. Thiede를 포함한 현재 지명된 임원들이 CIC 계획에 참여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CIC 플랜에 따른 퇴직 혜택에는 종료 연도에 대해 참가자의 비례 배분된 목표 연간 인센티브와 동일한 현금 금액, 참가자의 연간 기본 급여에 참가자의 목표 연간 인센티브를 더한 배수에 해당하는 현금 금액, 회사의 의료 혜택 계획에 따른 보장 범위가 포함됩니다. 또는 퇴직자 환급 계좌 및 재취업 서비스.

CIC 계획에는 또한 참가자들이 해고 후 비경쟁, 직원 및 고객 권유 금지 서약, 해고 후 비방 금지 서약, 영구 기밀 유지 서약에 동의하도록 요구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DU Resources Group, Inc.는 또한 보상 계약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2024년 1월 1일 이후에 부여된 모든 보상은 대체되지 않는다는 장기 성과 기반 인센티브 계획(LTIP)의 개정안을 채택했습니다. 동등한 가치의 보상으로 통제권이 변경되면 귀속됩니다.

LTIP 수정안에는 또한 "이중 트리거" 가득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통제권 변경과 관련하여 제공되는 모든 대체 보상이 그러한 통제권 변경 후 2년 동안 참가자의 고용이 적격하게 종료될 때 완전히 부여된다는 점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임원 보상 및 복리후생 전략을 개선하려는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MDU Resources Group, Inc.는 회사 통제권에 중대한 변화가 있을 경우 직원 간의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한 통제권 분리 계획 변경을 시행했습니다. 이사회는 잠재적인 지배권 변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확실성이 직원의 손실이나 집중력 저하로 이어져 회사와 주주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계획의 목적은 직원들이 이러한 변화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적 불확실성에 부담을 느끼지 않고 회사의 최선의 이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계획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날짜에 시행될 예정이다. 이사회는 이 단계가 회사와 주주의 이익을 보호하는 데 중요하다고 주장합니다.

이 계획에는 MDU Resources Group, Inc.에 의해 통제되거나 통제되거나 동일한 통제 하에 있는 모든 법인을 지칭하는 "계열 법인"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정의된 용어가 있습니다. 계획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MDU 리소시스 그룹(MDU)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0% 오른 20.8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DU Resources Group, Inc.는 미국에서 규제된 에너지 공급, 건축 자재 및 서비스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전기 부문은 몬태나, 노스다코타, 사우스다코타 및 와이오밍의 주거, 상업, 산업 및 지방 자치 단체 고객을 위해 전기를 생성, 전송 및 분배하고 3,500마일의 송전선과 4,800마일의 배전선을 운영합니다. 천연 가스 유통 부문은 아이다호, 미네소타, 몬태나, 노스다코타, 오리건, 사우스다코타, 워싱턴 및 와이오밍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을 위해 천연 가스를 유통합니다. 공급 관련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파이프라인 부문은 주로 로키산맥과 북부 대평원 지역에서 규제된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통해 천연 가스 운송 및 지하 저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음극 보호 및 기타 에너지 관련 서비스. 건설 자재 및 계약 부문은 건설 골재를 채굴, 가공 및 판매합니다. 아스팔트 믹스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레미콘을 공급합니다. 이 부문은 시멘트, 콘크리트 완제품 및 기타 건축 자재 및 관련 계약 서비스의 판매에도 관여합니다. 회사의 건설 서비스 부문은 전기 및 통신 배선 및 인프라, 화재 진압 시스템, 기계 배관 및 서비스를 설계, 건설 및 유지 관리합니다. 머리 위 및 지하 전기, 가스 및 통신 인프라; 송전선로 건설장비를 제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제조, 상업, 산업, 운송, 기관 및 재생 가능 및 정부 고객은 물론 유틸리티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24년에 설립되었으며 노스다코타주 비스마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DU 리소시스 그룹(MDU)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