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티 인컴(O) 수시 보고


리얼티 인컴(O)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회사인 Realty Income Corporation은 주당 액면가 0.01달러로 1,090만 주 이상의 보통주를 등록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 주식은 회사의 배당금 재투자 및 주식 매입 계획(이하 계획)에 따라 정기적으로 발행됩니다. 주식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양식 S-3의 회사 등록 명세서의 일부입니다.

이 과정에서 등록 명세서 및 사업 설명서, 2024년 2월 16일자 투자 설명서 보충 자료, 회사 헌장, 수정 및 재작성된 내규를 포함한 여러 문서가 검토되었습니다. 회사의 양호한 상태는 메릴랜드 주 평가 및 과세부에서도 확인되었습니다.

변호사는 의견을 표명하면서 모든 문서, 서명 및 진술의 적법성과 진위 여부를 포함하여 몇 가지 가정을 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주식 발행이 어떤 제한도 위반하지 않으며 회사 정관에 따라 승인된 총 주식 수를 초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이러한 가정과 검토를 바탕으로 Realty Income Corporation은 적법한 법인으로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또한, 주식 발행은 적법하게 승인되었으며 결의안, 계획 및 등록 명세서에 따라 발행 및 지불이 완료되면 주식은 유효하게 발행되고 전액 지불되며 평가가 불가능합니다.
메릴랜드에 본사를 둔 Realty Income Corporation은 액면가 $0.01의 보통주 최대 1,738,767주를 등록할 계획입니다. 주식은 등록 명세서에 언급된 주주에 의해 판매되며 Realty Income, L.P.에 대한 합자회사 지분의 공동 단위 상환 시 발행됩니다.

법률 고문인 Venable LLP는 메릴랜드주의 관할권에 국한된 이 문제에 대한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미국 연방법이나 다른 관할권의 법률에 관한 어떠한 의견도 표명하지 않으며 메릴랜드주를 포함한 연방 또는 주 증권법의 적용이나 효과에 관한 어떠한 의견도 표명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시적으로 밝혔습니다.

이 의견은 등록 명세서, 회사 정관, 회사의 개정 및 재작성된 내규, Realty Income L.P.의 유한 파트너십 증명서 등을 포함한 여러 문서의 검토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Venable LLP는 또한 그들의 의견은 명시된 문제에만 국한되며 추가적인 가정을 추론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회사는 법률이 변경되거나 발행 후 새로운 사실이 발생하더라도 이 의견을 보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의견은 주식과 관련된 회사의 Form 8-K 최신 보고서에 대한 증거 자료로 위원회에 제출되었습니다. Venable LLP는 이 의견 제출과 문서에 회사 이름을 사용하는 데 동의했지만 증권법 제7조에 따라 동의가 필요한 사람의 범주에 속한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리얼티 인컴(O)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0% 오른 52.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he Monthly Dividend Company인 Realty Income은 S&P 500 기업으로 주주들에게 안정적인 월 소득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REIT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간 배당금은 상업용 고객과의 장기 임대 계약에 따라 소유된 6,500개 이상의 부동산 자산에서 발생하는 현금 흐름으로 지원됩니다. 지금까지 회사는 52년 운영 역사 동안 608회의 연속 보통주 월간 배당을 선언했으며 1994년 Realty Income의 상장 이후 배당금을 109배 늘렸습니다(NYSE: O). 이 회사는 S&P 500 Dividend Aristocrats 지수의 일원입니다.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realtyincome.com)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리얼티 인컴(O)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