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글로벌 그룹(BERY) 수시 보고


베리 글로벌 그룹(BERY)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베리 글로벌 그룹(Berry Global Group, Inc.)은 델라웨어주 국무장관에게 수정 및 재작성된 법인 설립 증명서의 수정 증명서를 제출했습니다. 이는 2015년 3월 최초 제출 이후 2017년, 2019년, 2021년에 변경된 일련의 개정안 중 최신입니다. 최신 개정안은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으며 연례 회의에서 주주들의 비준을 받았습니다. 2024년 2월 14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주요 변경 사항은 제9조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제 회사의 이사 또는 임원은 충성도 위반, 선의가 아닌 행위 및 거래를 포함한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신탁 의무 위반에 대한 금전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부적절한 개인적 이익을 얻습니다. 주주에 의한 본 조항의 폐지, 개정 또는 수정이나 해당 법률의 변경은 이사 또는 임원의 개인 책임에 대한 기존 제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수정안에는 델라웨어주 일반 회사법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파생 소송, 수탁 의무 위반 또는 청구에 대한 독점 법정지로 델라웨어주 기회 법원을 지정하는 제15조의 중요한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제 미국 연방 지방 법원은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발생하는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독점적인 포럼입니다. 이러한 변경은 Berry Global Group, Inc.가 법적 책임을 특정 관할권으로 제한하려는 결정적인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베리 글로벌 그룹(Berry Global Group, Inc.)은 제15조에 따라 조항을 개정했으며 변경 사항은 2024년 2월 14일부터 발효됩니다. 개정안은 회사의 자본금 지분을 구매하거나 취득하는 사람이 다음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된다고 규정합니다. 제15조의 규정에 대한 지식. 이 조항은 회사, 회사의 이사 및 임원, 보험업자 및 제안에 관련된 기타 전문가에 의해 시행 가능하며 이익이 됩니다.

그러나 제15조는 1934년 교환법에 따른 책임이나 의무를 집행하기 위해 제기된 소송이나 독점적인 연방 법원 관할 하에 있는 기타 청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정 및 재작성된 법인 설립 증명서의 다른 모든 조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Berry Global Group, Inc.의 수석 부사장, 최고 법률 책임자 및 비서인 Jason K. Greene이 개정 증명서에 서명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정관을 업데이트하고 사무실, 기록 및 주주 회의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회사는 필요에 따라 다른 사무실을 설립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장부와 기록은 델라웨어 외부의 이사회가 정한 장소에 보관될 수 있습니다. 연례 주주총회 날짜는 이사회 결의에 의해 결정되며, 이사회는 예정된 연례 주주총회를 연기, 일정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특별 회의는 특정 조건 하에서 이사회 의장, 이사회 또는 회사의 총무에 의해서만 소집될 수 있습니다.


베리 글로벌 그룹(BERY)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0% 오른 59.0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erry Global Group, Inc.는 소비자 및 산업용 최종 시장에서 부직포, 유연하고 단단한 제품을 제조 및 공급합니다. 이 회사는 Consumer Packaging International을 통해 운영됩니다. 소비자 포장 북미; 엔지니어링 재료; 및 건강, 위생 및 특산품 부문. 소비자 포장 국제 부문은 폐쇄 및 분배 시스템, 제약 기기 및 포장, 병 및 용기, 용기 및 기술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북미 소비자 포장 부문은 용기 및 통, 식품 서비스 제품, 마개 및 뚜껑, 병 및 처방 약병, 튜브를 제공합니다. 엔지니어링 재료 부문은 신축 및 수축, 변환기, 식품 및 소비자, 농업용 필름, 기관용 캔 라이너 및 소매 백을 제공합니다. 건강, 위생 및 특산품 부문은 의료, 위생, 특산품 및 테이프를 제공합니다. Berry Global Group, Inc.는 미국, 캐나다, 유럽 및 국제적으로 전문가 및 유통업체의 직접 판매 인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Berry Plastics Group,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4월에 Berry Global Group,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Berry Global Group, Inc.는 1967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디애나주 에반스빌에 있습니다.

베리 글로벌 그룹(BER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