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렌터카
사진=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스카이힐 제주CC 그린피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준대형/대형 전 차종 및 SUV(쏘렌토, 싼타페, GV70, GV80, 팰리세이드), 전기차(EV9, GV70, 테슬라)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 예약 대상자에게는 차량 예약 완료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롯데스카이힐 제주 CC 할인 예약' 링크가 함께 발송된다. 해당 링크로 예약 시 할인가(그린피 1팀에 대해 주중은 30%, 주말은 20% 할인)가 자동 적용되며 롯데렌터카 예약 알림톡 링크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1일 1회 적용된다.

롯데스카이힐 제주CC는 골프 트래블 주관 아시아 100대 코스, 국내 10대 코스로 선정된 명문 골프 클럽이다. 세계적인 코스 디자이너 로버트 트렌트 존스가 설계해 제주 자연의 지형적인 특성을 살린 36홀과 4개의 코스(스카이·오션·포레스트·힐)에서 최적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탁 트인 경관과 푸르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서 특별한 골프 여행을 해보시기를 바란다"며 "롯데렌터카는 앞으로도 자사의 자동차 풀 라인업 역량과 다양한 제휴 상품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풍성한 카 라이프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