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높시스(SNPS) 수시 보고


시높시스(SNPS)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움직임으로, 델라웨어 기업인 Synopsys, Inc.는 JPMorgan Chase Bank, N.A.가 주도하는 대출 기관과 행정 대리인으로 제6차 수정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2월 13일자 개정 계약은 2011년 10월 14일 서명된 원래 신용 계약에 대한 최신 변경 사항이며 이후 여러 번 수정되고 다시 명시되었습니다.

기존 신용 계약에 따라 대출 기관은 특정 조건에 따라 Synopsys에 신용을 연장했습니다. Synopsys는 이제 기존 신용 계약의 특정 조항을 수정하도록 요청했으며, 이에 참여하는 모든 대출 기관은 이에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실행하기 위해 제6차 수정 계약이 도입되었으며, 계약의 섹션 1과 섹션 2에 명시된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특정 조건이 충족될 경우 제6차 수정안 합의일부터 발효됩니다.

이러한 조건에는 Synopsys 및 모든 대출 기관으로부터 서명된 계약서 사본 수령, 필요한 수수료 및 비용 지불, 채무 불이행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대출 문서의 모든 진술 및 보증이 사실이라는 Synopsys 책임 담당자의 인증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맞습니다.

기존 신용 계약은 수정 계약의 별첨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특정 텍스트를 삭제하고 추가하도록 수정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Synopsys가 대출 기관과 맺은 기존 신용 계약에 대한 수정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기존 신용 계약에 대한 여섯 번째 수정 계약이 서명되었으며, 계약에 서명한 각 대출 기관은 수정안이 발효되기 전에 관리 대리인이 이의 통지를 받지 않는 한 필요한 모든 문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관리 대리인은 차용자와 대출 기관에 발효일을 통보합니다.

본 개정안은 제6차 개정안 발효일 발생 및 성공적인 인수 완료를 포함하여 섹션 2에 명시된 모든 조건이 충족되거나 포기될 때 발효됩니다. 인수는 차용자가 Ansys, Inc.의 모든 발행 및 미지급 지분을 조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6차 수정 계약은 기존 신용 계약이나 기타 대출 문서에 따른 대출 기관이나 관리 대리인의 권리와 구제책을 변경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기존 신용 계약이나 기타 대출 문서에 포함된 모든 조건, 의무, 약정 또는 계약은 확인되고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여섯 번째 수정 계약은 기존 신용 계약 전체를 수정하고 다시 명시합니다. 대출 문서에서 기존 신용 계약에 대한 언급은 이제 수정되고 재진술된 버전을 의미합니다. 또한 수정안 마감일이 되면 수정안은 기존 신용 계약을 조정합니다.


시높시스(SNPS)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59% 오른 562.7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ynopsys, Inc.는 집적 회로를 설계하고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전자 설계 자동화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설계 구현 솔루션을 제공하는 Fusion Design Platform을 제공합니다. 가상 프로토타이핑, 정적 및 형식 검증, 시뮬레이션, 에뮬레이션,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 기반 프로토타이핑 및 디버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검증 연속체 플랫폼.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된 FPGA 설계 제품. 또한 USB, PCI Express, DDR, 이더넷, SATA, MIPI, HDMI 및 Bluetooth 저에너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적 재산(IP)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변환기 및 오디오 코덱을 포함한 아날로그 IP; 및 시스템 온 칩(SoC) 인프라 IP, 데이터 경로 및 빌딩 블록 IP, 검증 IP 제품, 수학 및 부동 소수점 구성 요소, Arm AMBA 상호 연결 패브릭 및 주변 장치. 또한 이 회사는 로직 라이브러리와 임베디드 메모리를 제공합니다.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성 가능한 프로세서 코어 및 애플리케이션별 명령어 세트 프로세서 도구; 오디오, 센서 및 데이터 융합 기능을 위한 IP 하위 시스템 및 보안 IP 솔루션. 또한 SoC 아키텍처 분석 및 최적화를 위한 Platform Architect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가상 프로토타이핑 솔루션; 및 HAPS FPGA 기반 프로토타이핑 시스템, 광학 시스템 및 광자 장치 설계에 사용되는 일련의 도구. 또한 이 회사는 보안 테스트,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및 전문 서비스, 그리고 고객이 보안 취약성,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의 결함 및 제조 솔루션을 감지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을 제공합니다. 전자, 금융 서비스, 자동차, 의학, 에너지 및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있습니다.

시높시스(SNP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