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IZ(CBZ) 수시 보고


CBIZ(CBZ)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주주들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로 CBIZ, Inc.는 자사주 환매 프로그램 갱신을 발표했습니다. 이사회의 승인을 받아 회사는 발행 보통주 중 최대 500만 주까지 추가 매입을 승인했습니다. 주식은 공개 시장 거래, 비공개 협상 구매 또는 10b5-1 거래 계획을 통해 획득됩니다. 이 최신 승인은 2025년 3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매년 갱신되는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의 지속으로 2024년 3월 31일 만료 예정인 500만주에 대한 기존 승인이 갱신됩니다. 2023년 12월 31일 현재 CBIZ는 49,813,682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통주 미결제.

CBIZ 이사회는 환매 프로그램이 회사 재정 자원의 현명한 활용을 의미한다고 말하면서 환매 프로그램에 대한 신뢰를 표명했습니다. 또한 이사회는 자사주에 투자하는 것이 자본을 보람있게 사용하는 것이며 CBIZ 주주들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믿습니다.

회사는 신용대출을 통해 영업현금흐름과 차입금을 통해 주식 매입과 관련 수수료 및 비용을 조달할 계획입니다. 이 승인은 추가 수정 없이 회사의 현재 또는 미래 신용 시설 하에서 그러한 구매를 허용합니다.



CBIZ(CBZ)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2% 내린 65.1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BIZ, Inc.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금융, 보험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금융 서비스, 혜택 및 보험 서비스, 국가 업무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금융 서비스 부문은 회계 및 세금, 재무 자문, 평가, 위험 및 자문, 정부 의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복리후생 및 보험 서비스는 직원 복리후생 컨설팅, 급여/인적 자본 관리, 재산 및 상해 보험, 퇴직 및 투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ational Practices 부문은 정보 기술 관리 네트워킹 및 하드웨어, 의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중소기업, 개인, 정부 기관 및 비영리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CBIZ(CBZ)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