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시어스 홀딩스(CELH) 수시 보고


셀시어스 홀딩스(CELH)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네바다주에 설립된 회사인 Chelsea Holdings, Inc.는 2024년 2월 2일자 서류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양식 8-K라는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작성되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섹션 13 또는 15(d)에 따라 회사의 본사는 2424 N Federal Highway, Suite 208, Boca Raton, Florida 33431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 (561) 276을 통해 연락할 수 있습니다. -2239. 회사는 지난 보고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에 대한 변경 사항을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서류에는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교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모집 또는 규칙 14d-2(b) 및 13e-4(c)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 교환법에 의거.

주당 액면가 0.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는 법의 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CELH 기호로 Nasdaq Capital Market에서 거래됩니다. 또한 이 서류는 섭씨홀딩스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의 자격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에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Exchange Act 13(a)항에 따라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것입니다.
Chelsea Holdings, Inc.는 최고 재무 책임자인 Jarrod Langhans와 2024년 1월 1일부터 유효한 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이전 계약을 대체하고 Langhans의 최초 3년 임기를 보장하며 연장 가능합니다. 매년 상호 합의에 의해.

계약에 따라 Langhans씨는 연봉 500,000달러의 기본 급여를 받게 되며, 보상 위원회가 정한 성과 목표에 따라 50% 현금 보너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보너스는 해당 실적 연도 종료 후 90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또한 Langhans 씨는 이사회가 결정한 대로 연간 주식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회사의 주도로 또는 정의된 이유로 Langhans 씨에 의한 종료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Langhans씨는 해고일 기준으로 발생했지만 지급되지 않은 금액을 모두 받게 되며, 해고 연도의 기본 급여 및 목표 성과 보너스와 동일한 금액을 12개월에 걸쳐 받게 됩니다. 사망이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도 유사한 지불 구조가 적용됩니다.

이 계약은 통제권 변경 전 3개월 또는 후 24개월 이내에 종료가 발생하는 경우 통제권 변경 또는 퇴직 혜택을 추가로 규정합니다. 이러한 혜택에는 기본 급여와 목표 성과 보너스의 1.5배, 모든 미결제 자산의 전액 베스팅 및 특정 COBRA 관련 지급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혜택은 Mr. Langhans가 회사를 위해 관례적으로 청구를 취소하지 않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또한 Mr. Langhans는 합리적인 사업 비용을 상환받고 자신과 직계 가족을 위한 보험금을 받게 됩니다. 계약에는 권유 금지, 경쟁 금지, 기밀 유지, 발명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한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능성 보충제 및 기타 소화 가능한 제품의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네바다주 기업인 Chelsea Holdings, Inc.는 최고재무책임자(CFO)인 Jarrod Langhans의 고용 계약을 갱신했습니다. 2024년 2월 2일 체결된 이번 협약은 2024년 1월 1일부터 소급 적용된다.

Langhans는 2022년 3월 4일자 이전 계약에 이어 2022년 4월 18일부터 회사의 CFO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용 계약은 Langhans의 역량에 대한 회사의 믿음과 그의 역할에 대한 헌신을 재확인합니다.

새로운 계약 조건에 따라 Langhans는 CFO로서의 역할을 계속하여 CEO에게 직접 보고하게 됩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CFO 사무실과 관련된 직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최고의 인재를 유지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명확히 보여주는 이번 계약은 조직 내에서 Langhans의 역할이 갖는 전략적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셀시어스 홀딩스(CELH)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40% 오른 53.3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셀시우스 홀딩스(Celsius Holdings, Inc.)는 북미,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기능성 음료와 액상 보충제를 개발, 가공, 마케팅, 유통 및 판매합니다. CELSIUS Originals 이름으로 다양한 탄산 및 무탄산 기능성 에너지 음료를 제공합니다. CELSIUS HEAT 이름으로 사과 잭, 오렌지 시클, 인페르노 펀치, 체리 라임, 블루베리 석류, 딸기 드래곤 프루트, 탠저린 자몽, 잭프루트를 포함한 탄산 맛의 건강 보조 식품; CELSIUS BCCA+ENERGY라는 이름으로 근육 회복을 촉진하는 분지쇄 아미노산 기능성 에너지 드링크. 이 회사는 또한 개별 On-The-Go 패킷 및 캐니스터에 들어 있는 기능성 에너지 음료의 활성 성분 분말 형태인 CELSIUS On-the-Go를 제공합니다. CELSIUS Sweetened에 따라 스파클링 자몽, 오이 라임, 오렌지 석류, 파인애플 코코넛, 수박 베리, 딸기 및 크림 무탄산 기능성 에너지 음료. 매장 직배송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유통하고 슈퍼마켓, 편의점, 약국, 영양 매장, 대량 판매점을 포함한 소매업체와 헬스클럽, 스파, 체육관, 군대 및 전자 상거래에 직접 유통합니다. 웹사이트. 이 회사는 이전에 Vector Ventures, Inc.로 알려졌으며 2007년 1월에 셀시우스 홀딩스,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셀시어스 홀딩스, Inc.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보카 레이톤에 본사가 있습니다.

셀시어스 홀딩스(CEL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