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소스 파이낸셜(AX) 수시 보고


액소스 파이낸셜(AX)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개발 과정에서 델라웨어에 등록된 회사인 Axos Financial, Inc.는 증권거래법 섹션 13 또는 15(d)의 요구 사항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현재 상태를 보고했습니다. 2024년 1월 31일자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보통주는 액면가 0.01달러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AX"라는 기호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Axos Financial이 보고서가 제출된 당일부터 시작하여 향후 몇 달 동안 투자자 회의에서 특정 프레젠테이션을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되며 회사는 해당 조항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시회 형식으로 제공되는 프레젠테이션은 2024년 1월 31일 현재 최신 정보입니다. Axos Financial은 향후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보고서는 Axos Financial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Derrick K. Walsh가 서명하고 인증했습니다.
Axos Financial Inc.는 재무 전망과 비즈니스 및 자산 품질에 대한 전망을 설명하는 미래 예측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 성명서는 예금 잔액, 자본 비율, 비즈니스 성장, 대출 및 예금 프랜차이즈의 다각화를 포함하여 Axos 운영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은행은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기반 통찰력, 차세대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강조했습니다. 평균자산수익률(ROAA)은 1.64%, 자기자본수익률(ROE)은 16.54%, 효율성 비율은 45.85%로 동종업체에 비해 우수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Axos는 소비자 금융, 상업 금융, 증권의 3개 부문을 통해 운영되며 다양한 자산, 예금 및 수수료 수입을 제공합니다. 또한 은행은 구조적 비용과 유통 측면에서 기존 은행에 비해 전략적 우위를 점했습니다.

은행은 2023년 같은 기간에 비해 2024년 2분기에 상당한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자산 증가율은 8,160만 달러에서 1억 5,180만 달러로, 예금 증가율은 15,690백만 달러에서 18,204백만 달러로, 순이익은 18,741백만 달러에서 21,623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백만. 같은 기간 희석주당순이익은 1.35에서 2.62로 증가했다.

그러나 성명서는 금리 변화, 인플레이션, 정부 규제, 일반적인 경제 상황 등 여러 가지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도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액소스 파이낸셜(AX)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48% 내린 55.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xos Financial,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소비자 및 비즈니스 뱅킹 상품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은행 사업과 증권 사업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 및 기업 체킹, 수요, 저축, 정기 예금, 머니 마켓, 제로 잔액 및 보험 현금 스윕 계좌를 포함한 예금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단일 가족, 다세대 및 상업 모기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담보 대출; 상업용 및 산업용 비부동산, 자산 담보, 신용 한도 및 기간 대출; 자동차 대출; 고정 금리 기간 무담보 대출; 및 구조 조정, 소기업 관리 소비자 대출 및 증권 담보 대출과 같은 기타 대출. 또한 회사는 ACH 발행, 전신 송금, 상업 수표 인쇄, 비즈니스 청구서 지불 및 계좌 이체를 제공합니다. 원격 예금 캡처, 모바일 예금, 락박스, 가맹점 및 온라인 지불 포털; 컨시어지 뱅킹; 모바일 및 문자 메시지 뱅킹; 결제 서비스,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 디지털 지갑. 또한 공개 청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록 보관, 거래 보고, 회계, 일반 백오피스 지원, 증권 및 마진 대출, 개편 지원, 증권 보관과 같은 백오피스 서비스; 중개 고객에 대한 자금 조달. 이 회사는 이전에 BofI Holding, Inc.로 알려졌고 2018년 9월에 이름을 Axos Financial, Inc.로 변경했습니다. Axos Financial, Inc.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있습니다.

액소스 파이낸셜(A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