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홀딩스(POST) 수시 보고


포스트 홀딩스(POST)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주리에 본사를 둔 Post Holdings, Inc.는 2024년 1월 25일 현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섹션 13 또는 15( d) 1934년 증권거래소법. 주당 액면가 $0.01인 회사의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POST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Form 8-K 보고서는 미국에 상장된 회사의 정기적인 제출 의무이며 회사 리더십, 인수 또는 재무 결과의 변화와 같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중요한 이벤트에 대해 투자자에게 계속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S. Hanley Road에 본사를 두고 있는 Post Holdings는 이 서류가 서면 통신, 자료 요청 또는 개시 전 통신과 같은 특정 조항과 관련되어 있음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칙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칙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 상태는 Post Holdings가 표시하는 보고 요구 사항에서 특정 면제를 허용했을 것입니다. 선택하지 않은 것입니다.

Post Holdings, Inc.의 2024년 가상 연례 회의에서 주주들은 회사의 수정 및 재조정된 정관에 대한 개정안을 승인하여 이사회의 기밀을 해제하고 2025년부터 연례 이사 선출을 규정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4년 회의에서 선출된 구성원을 포함한 모든 이사회 구성원의 구성원은 2025년 연례 회의에서 만료됩니다.

이사회에서 처음 승인되어 2024년 1월 26일에 발효된 개정안에는 회사의 7차 개정 및 재작성 내규에 대한 변경 사항도 포함되어 분류된 이사회 구조에 대한 참조를 제거하고 주주 권리에 영향을 주지 않는 기술 및 행정적 조정을 구현했습니다.

2024년 연차총회에서는 의결권 있는 주식 60,528,625주 중 55,398,204주를 대표하여 91.52%의 정족수를 기록했습니다. 이사 후보는 모두 2025년 회의까지 재직하도록 선출되었으며, 각 후보에 대한 지지율이 높았습니다.

또한 주주들은 99.17%의 찬성표로 PricewaterhouseCoopers LLP를 2024회계연도 회사의 독립 등록 공공회계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개정안과 선거 결과는 Post Holdings, Inc.가 새 회계연도에도 계속해서 노력하면서 투명성과 주주 참여에 대한 약속을 강조합니다.
주주들은 임원 보상 및 이사회 기밀 해제를 승인합니다.

최근 주주 투표에서 회사의 임원 보상 및 이사회 구조에 관한 두 가지 중요한 제안이 승인되었습니다. 투표 데이터는 2023년 12월 11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되었습니다.

회사의 임원 보상에 관한 첫 번째 제안은 42,884,063표 또는 87.74%의 찬성으로 유리한 구속력 없는 권고 투표를 받았습니다. 반대표는 반대 5,820,334표, 기권 169,630표로 구성됐다. 브로커 비투표는 추가로 6,524,177을 차지했습니다.

두 번째 제안에서는 주주들이 회사의 수정 및 재작성된 정관에 대한 개정안을 승인했습니다. 이 개정안은 세 가지 등급을 제거하고 회사의 2025년 연례 회의부터 시작되는 연례 이사 선출을 규정하여 회사 이사회의 기밀을 해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 투표 결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초기 정보에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회사가 제안한 리더십과 보상 구조에 대한 주주들의 신뢰를 강조합니다. 투표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만간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포스트 홀딩스(POST)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5% 오른 94.6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ost Holdings,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소비재 지주 회사로 운영됩니다. Post Consumer Brands, Weetabix, Foodservice, Refrigerated Retail 및 BellRing Brands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포스트 소비자 브랜드 부문은 브랜드 및 개인 상표 즉석(RTE) 시리얼 및 뜨거운 시리얼 제품을 제조,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식료품점, 대량 상품 고객, 슈퍼센터, 클럽 매장, 천연/특산품 매장 및 약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군대, 전자 상거래 및 식품 서비스 채널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Weetabix 부문은 주로 브랜드 및 개인 상표 RTE 시리얼, 뜨거운 시리얼 및 기타 시리얼 기반 식품, 아침 식사 음료 및 뮤즐리를 마케팅 및 유통합니다. 이 부문은 식료품점, 할인점, 도매업자, 편의점 및 전자 상거래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식품 서비스 부문은 식품 서비스 및 식품 재료 채널에서 계란 및 감자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합니다. 식품 서비스 유통업체와 전국 레스토랑 체인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냉장 소매 부문은 식료품점 및 대량 상품 고객을 위한 반찬, 계란 및 계란 제품, 소시지, 치즈, 기타 유제품 및 냉장 제품을 생산 및 유통합니다. BellRing Brands는 바로 마실 수 있는(RTD) 단백질 쉐이크, 기타 RTD 음료, 분말, 영양 바 및 보충제를 마케팅 및 유통합니다. 클럽 매장, 식품, 의약품 및 대량 고객, 온라인 소매업체, 전문 소매업체, 편의점 및 유통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st Holdings, Inc.는 1895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있습니다.

포스트 홀딩스(PO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