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드(SEB) 수시 보고


시보드(SEB)가 3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다양한 사업적 이해관계를 갖고 있는 Fortune 500대 기업인 Seaboard Corporation은 2024년 1월 25일부터 유효한 내규를 다시 정했습니다. 본사는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위치하며 Corporation Service Company가 상주 대리인으로 지정됩니다. 회사는 또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과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캔자스 주 메리엄 또는 기타 적절한 위치에 사무실을 설립할 수 있습니다.

정관에는 주주총회 절차도 자세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는 이사회가 결정하고 회의 공지에 공지된 장소에서 개최됩니다. 연례 주주총회는 2002년부터 매년 4월 넷째 월요일에 개최됩니다. 이 회의에서 이사회는 다수결로 회장, 재무 및 총무를 선출합니다.

주주들은 회의 장소, 날짜, 시간, 목적 및 가능한 경우 원격 통신 수단을 자세히 설명하는 서면 통지를 받게 됩니다. 통지서는 투표권이 있는 각 주주에게 회의 개최 최소 10일 ~ 60일 전에 발송됩니다.

투표할 수 있는 주주 목록은 알파벳순으로 정렬되어 있으며 주소와 주식 수가 표시되어 있으며 회의 최소 10일 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전자 네트워크나 회사의 주요 사업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특별회의는 회장이 소집하거나 이사회 과반수의 서면요구에 의해 소집될 수 있다. 이러한 회의에서 수행되는 업무는 회의 통화에 명시된 문제로 제한됩니다. 모든 회의의 정족수에는 발행주식과 발행주식의 과반수를 보유한 주주가 참석해야 합니다. 정족수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에는 정족수가 달성될 때까지 회의를 연기할 수 있습니다.

이사를 선출할 때에는 다수표를 얻어야 당선이 보장됩니다.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법령, 법인 설립 증서 또는 정관에서 다른 투표권을 규정하지 않는 한 출석 주주의 과반수 찬성이 필요합니다.
회사 회의의 투명성과 질서를 보장하기 위해 주주의 의결권과 회의 규정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마련했습니다. 주주들은 직접 또는 대리인을 통해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으며, 위임장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각 위임장은 발행일로부터 3년간 유효합니다. 각 주주는 자신의 이름으로 등록된 주식 1주당 1개의 의결권을 갖습니다. 다만, 이사 선임일로부터 20일 이내에 양도된 주식은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표결이 필요한 안건별 투표 개시 및 마감 시간은 의장이 회의에서 공지한다. 이사회는 회의 진행에 관한 규칙 및 규정을 제정할 수 있으며, 의장은 회의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권한을 갖습니다. 여기에는 의제 설정, 질서 유지, 출석 및 참여 제한, 늦게 입장 제한, 질문이나 의견에 대한 시간 제한 설정이 포함됩니다.

이사회에 대한 지명 및 제안된 사업은 회사의 회의 통지에 따라, 이사회나 위원회 또는 투표권이 있고 통지 절차를 준수하는 주주에 의해서만 연례 회의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주주들은 연례 회의에 포함될 후보나 사업에 대해 적시에 서면 통지를 제공해야 합니다.


시보드(SEB)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9% 오른 3594.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eaboard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농업 및 운송 회사로 운영됩니다. 돼지고기, 상품 거래 및 밀링(CT&M), 해양, 설탕 및 알코올, 전력 및 터키의 6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돼지 고기 부문은 신선 및 냉동 돼지 고기 제품을 생산하여 추가 가공업자, 식품 서비스 운영자, 식료품 점 및 유통 업체에 판매합니다. 돼지; 및 바이오디젤. CT&M 부문은 밀, 옥수수, 대두, 대두박 및 기타 상품을 조달, 운송 및 판매합니다. 밀가루, 옥수수 가루, 가공 사료 및 유지종자 분쇄 상품을 생산합니다. 해양 부문은 미국과 카리브해, 중남미의 26개 국가에서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건조, 냉장 및 특수 용기 및 기타 관련 장비; 화물 통합 및 임시 보관을 위해 터미널 및 항구 외 창고를 운영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이 부문은 20척의 용선 선박과 4척의 소유 선박을 통해 운영되었습니다. 설탕 및 알코올 부문은 설탕 및 알코올을 생산 및 판매합니다. 사탕수수 부산물, 천연 가스 및 기타 바이오매스를 연료로 사용하는 51메가와트의 열병합 발전소를 통해 에너지를 생산 및 판매합니다. 전력 부문은 도미니카 공화국의 전력망에 전기를 생산하는 독립 전력 생산업체로 운영됩니다. 터키 부문은 유기농 칠면조 제품을 생산 및 가공하여 소매점, 식품 서비스 아울렛 및 산업체에 공급할 뿐만 아니라 멕시코 및 국제적으로 제품을 수출합니다. 회사는 또한 할라피뇨 고추를 가공 및 판매합니다. Seaboard Corporation은 1918년에 설립되었으며 캔자스주 메리엄에 본사가 있습니다.

시보드(SE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