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A주(MSCI) 수시 보고


MSCI A주(MSCI)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재정적 움직임으로 MSCI Inc.는 2024년 1월 26일자로 두 번째 수정 및 재진술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의 주요 참가자로는 차용자인 MSCI Inc., 관리 대리인 역할을 하는 JPMorgan Chase Bank, 스윙라인 대출기관이자 L/C 발행인인 Bank of America도 신디케이션 대리인, 스윙라인 대출기관 및 L/C 발행인, 기타 다수의 대출기관이 계약 당사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거래에는 JPMorgan Chase Bank와 BofA Securities, Inc.가 공동 주관사 및 북러너로 참여하고 Citizens Bank, Goldman Sachs Bank USA, Morgan Stanley Bank, Royal Bank of Canada 및 TD Bank가 공동 문서 대리인으로 활동합니다.

광범위한 계약은 정의 및 회계 용어부터 약정 및 신용 확장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재정적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또한 신용 연장에 앞서 다양한 조건을 명시하고 진술 및 보증의 상세한 목록을 통합합니다.

이 계약에는 긍정적 계약과 부정적 계약은 물론 불이행 및 구제 조치에 대한 내용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행정대리인의 역할과 책임도 계약서에 명확히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수정, 통지, 비용, 면책 및 상계권을 포함한 기타 조항으로 마무리됩니다.

이번 신용 계약의 체결은 MSCI Inc.의 전략적 재정적 움직임을 의미하며 잠재적으로 회사에 미래 사업 운영을 위한 향상된 재정적 유연성과 자원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발전 과정에서 델라웨어 기업인 MSCI Inc.는 관리 대리인인 JPMorgan Chase Bank, N.A. 및 Bank of America, N.A.와 두 번째 수정 및 재확인된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해당 계약은 2024년 1월 26일에 체결되었습니다. 여러 대출 기관이 참여합니다.

2022년 6월 9일자 이전 계약에 따라 대출 기관은 차용인인 MSCI Inc에 대해 5억 달러의 회전 신용 약정과 3억 5천만 달러의 정기 대출 A 약정을 연장했습니다. 기존 신용 계약은 차용인이 요청하여 완전히 수정되고 재작성되었습니다. 대출 기관은 최대 12억 5천만 달러까지 회전 신용 대출 형태로 신용을 확장합니다.

또한, 차용인은 L/C 발행인에게 차용자 또는 그 자회사의 계좌에 대한 신용장을 발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는 기존 회전시설과 그에 따른 L/C 차입금을 대체합니다. 계약은 차용자가 전액을 선불하고 두 번째 개정 및 재작성 발효일 직전에 기존 기간 대출 A 제도에 따른 Tranche A 기간 대출과 기존 회전 제도에 따른 모든 대출 및 L/C 차입을 종료할 것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또한 대출 기관 교체, 준거법, 배심원 재판 면제, 자문 또는 수탁 책임 없음, USA PATRIOT Act 통지, 보증 해제 및 소송, 환경 문제, 지적 관련 기타 문제를 포함한 여러 가지 중요한 문제를 다룹니다. 재산 및 기존 유치권.

이 소식은 MSCI Inc.의 재정적 유연성이 증가했음을 시사하는 동시에 회사의 재정적 안정성과 성장 전망에 대한 대출 기관의 신뢰를 강조합니다.


MSCI A주(MSCI)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9% 내린 549.2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SCI Inc.는 자회사와 함께 고객이 전 세계 투자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투자 결정 지원 도구를 제공합니다. Index, Analytics, ESG 및 Climate, All Other Private Assets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지수 세그먼트는 ETF, 뮤추얼 펀드, 연금, 선물, 옵션, 구조화 상품, 장외 파생 상품과 같은 지수 상품 생성을 포함하여 투자 프로세스의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수를 제공합니다. 성능 벤치마킹; 포트폴리오 구성 및 재조정; 자산 배분, 라이센스 GICS 및 GICS Direct. 분석 부문은 위험 관리, 성과 귀속 및 포트폴리오 관리 콘텐츠, 응용 프로그램 및 위험 및 수익에 대한 통합 보기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자산 등급 전반에 걸친 시장, 신용, 유동성 및 상대방 위험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소스의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 데이터 통합, 입력 데이터 및 결과의 검토 및 조정, 맞춤형 보고를 포함한 관리 서비스 및 HedgePlatform은 헤지 펀드 투자의 위험을 측정, 평가 및 모니터링합니다. ESG 및 기후 부문은 기관 투자자가 ESG 요소가 포트폴리오 및 개별 보안 수준 투자의 장기 위험 및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자자가 증가하는 규제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 평가, 연구 및 도구. 기타 모든 개인 자산 부문에는 부동산 시장 및 거래 데이터, 벤치마크, 수익 분석, 기후 평가 및 펀드, 투자자 및 관리자를 위한 시장 통찰력이 포함됩니다. 부동산 소유자, 관리자, 개발자 및 중개인에 대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민간 자본을 위한 투자 결정 지원 도구를 제공합니다. 자산 소유자 및 관리자, 금융 중개자, 자산 관리자, 부동산 전문가 및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SCI Inc.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SCI A주(MS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