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탑 홀딩스(HTH) 수시 보고


힐탑 홀딩스(HTH)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illtop Holdings Inc.는 2023년 4분기 실적 발표에서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미래 예측 진술을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프레젠테이션 중에 작성된 진술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업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소.

미래 예측 진술에는 Hilltop의 전망, 사업 전략, 재무 상태, 전략적 인수, 유동성, 시장 동향, 운영 및 코로나19와 같은 공중 보건 비상 상황의 영향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또한 투자 수익률, 모기지 대출에 대한 예상 손실, 총 비용, 예상 수익 변화, 수익, 세금 및 정부 규제 효과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Hilltop은 또한 경제 및 미국 은행 시스템의 혼란, 대출 활동의 신용 위험, 사이버 위협, 경제 상황 변화 및 기타 경쟁과 같은 잠재적인 문제를 설명했습니다.

Hilltop Holdings는 프레젠테이션에 제공된 정보는 예비적인 것이며 프레젠테이션 당시 이용 가능한 회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제시된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를 거부했습니다.
Hilltop Holdings, PlainsCapital Bank 및 PrimeLending은 2023년 4분기에 혼합된 재무 상황을 보고했습니다. PlainsCapital Bank는 4,780만 달러의 세전 이익을 창출했지만 은행의 순이자 마진은 2.94%로 2023년 3분기보다 14 베이시스 포인트(bps) 감소했습니다. 무이자 계좌(NIB)에서 이자 계좌로의 예금 이동과 지속적인 CD북 롤오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은행의 투자용 평균 대출(HFI)은 7,500만 달러, 즉 1.0% 감소했으며 대출 수익률은 5.95%로 2023년 3분기보다 4bps 감소했습니다.

반면 PrimeLending은 2023년 4분기에 1,590만 달러의 세전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PrimeLending의 비이자 비용은 2022년 4분기보다 1,220만 달러, 즉 13% 감소했습니다. 이는 현재 경제 상황에 맞춰 사업을 조정하려는 경영진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환경.

한편 HilltopSecurities는 총 순수익 1억 2천만 달러에 세전 소득 2,010만 달러를 보고했습니다. 구조화 금융 부문은 2022년 4분기보다 81%의 수익 증가를 기록했는데, 이는 주로 특정 주의 계약금 지원 프로그램 지원으로 혜택을 입은 모기지 거래에 힘입은 것입니다.

자본 관리 측면에서 Hilltop Holdings의 주당 유형 장부 가치는 지난 5년 동안 매년 10% 복리로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주당 배당금은 매년 19%로 복리 증가했습니다.

연간 재무 요약을 보면, 힐탑 홀딩스의 2023년 순이자 소득은 4억 6680만 달러로 2022년보다 2%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비이자 소득은 전년도에 비해 12% 감소했습니다.


힐탑 홀딩스(HTH)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9% 내린 33.9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illtop Holdings Inc.는 비즈니스 및 소비자 금융,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행, 브로커-딜러 및 모기지 개시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은행 부문은 저축, 당좌, 이자가 붙는 당좌 및 단기 자금 시장 계좌를 제공합니다. 예금 증명서; 한도 및 신용장, 주택 개조 및 지분 대출, 증권 구매 및 운반을 위한 대출, 장비 대출 및 임대, 농업 및 상업용 부동산 대출 및 기타 대출 상업 및 산업 대출, 기간 및 건설 금융. 이 부문은 또한 재무 관리, 자산 관리, 자산 관리, 체크 카드, 안전 금고, 온라인 뱅킹, 청구서 지불, 신탁 및 당좌 대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자산 계획, 관리 및 관리, 투자 포트폴리오 관리, 직원 복리후생 계정, 개인 퇴직 계정, 현금 인출기. Broker-Dealer 부문은 지방 자치 단체 및 정치 부문의 증권을 생성, 신디케이션 및 배포하는 공공 기관을 지원하는 공공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자문 및 투자 은행 서비스; 차익 거래 리베이트 준수, 포트폴리오 관리 및 지방 정부 투자 풀 관리에 대한 조언 및 안내; 파생 상품 및 상품에 대한 자문 서비스를 포함하는 구조화 금융 서비스; 미국 정부 및 정부 기관 채권, 회사채, 지방채는 물론 모기지 담보부, 자산 담보부, 상업용 모기지 담보부 증권 및 구조화 상품을 판매, 거래 및 인수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자산 및 부채 관리 자문, 청산, 소매 및 증권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기지 개시 부문은 모기지, 점보, 연방 주택 관리국, 재향 군인 업무 및 미국 농무부 대출을 제공합니다. Hilltop Holdings Inc.는 199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힐탑 홀딩스(HT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