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프 홀딩(JAMF) 수시 보고


잼프 홀딩(JAMF)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저명한 소프트웨어 회사인 Jamf Holding Corp.은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마진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대규모 인력 감축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서류에서 발표된 이번 조치는 회사 정규직 직원의 약 6%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네소타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이 계획을 실행하는 데 드는 비용이 660만 달러에서 82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출에는 통지 기간, 퇴직금, 직원 복리후생 및 기타 관련 비용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비용의 대부분은 2024년 1분기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 2024년 2분기 말까지 계획 실행을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잠재적인 직위 제거에는 현지 법률 및 협의 요구 사항이 적용되며, 이로 인해 특정 국가에서는 절차가 연장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관할권의 현지 법률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가정에 따라 최종 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계획 구현과 관련된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Jamf의 이번 발표는 회사가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지속적으로 탐색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회사는 보고서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이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여기에는 계획이 Jamf의 비즈니스 및 재무 결과에 미치는 영향과 회사의 수익성 목표 달성 능력이 포함됩니다.
표제: JAMF Holding Corp, 법적 리더십 변경 발표

2024년 1월 25일

중요한 기업 업데이트에서 JAMF Holding Corporation은 법적 리더십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은 회사의 새로운 최고 법률 책임자로 임명된 Jeff Lendino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오늘 공식적으로 발표한 Lendino는 풍부한 경험과 법률 전문 지식을 해당 역할에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임명은 법무팀을 강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JAMF Holding Corp.의 전략적 움직임으로 보입니다.

회사는 아직 이러한 전환이나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잠재적 영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JAMF Holding Corp 소개:
JAMF Holding Corp.은 해당 업계에서 상당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는 유명한 회사입니다. 새로운 최고 법률 책임자(CLO)의 임명은 강력한 기업 지배구조와 운영 우수성에 대한 지속적인 의지를 나타냅니다.


잼프 홀딩(JAMF)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0% 내린 19.7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Jamf Holding Corp.은 전 세계적으로 Apple 인프라 및 보안 플랫폼을 위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제품에는 IT 환경을 위한 Apple 생태계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Jamf Pro; Jamf Now는 중소 기업을 위한 종량제 Apple 기기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교육자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Jamf School; Jamf Data Policy는 허용 가능한 사용 정책을 시행하여 섀도우 IT를 제거하고 위험한 콘텐츠를 차단하고 실시간 분석 및 세분화된 보고를 통해 데이터 소비를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 Mac 인증 및 ID 관리를 간소화하는 Jamf Connect; 레거시 조건부 액세스 및 VPN 기술을 대체하는 ZTNA 솔루션인 Jamf Private Access. 이 회사는 또한 Mac을 대상으로 하는 맬웨어를 보호하고 엔터프라이즈 보안 팀에 Mac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맞춤형 원격 측정 및 탐지를 생성하는 Jamf Protect를 제공합니다. 악의적인 공격자로부터 작업자를 보호하는 솔루션인 Jamf Threat Defense; 및 기업 내 Apple에 중점을 둔 IT 및 보안 전문가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Jamf Nation이 있습니다. 구독 모델, 직접 판매 인력, 온라인을 통해 SaaS 솔루션을 판매하고 Apple을 포함한 채널 파트너를 통해 간접적으로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잼프 홀딩(JAMF)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