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시어스 홀딩스(CELH) 수시 보고


셀시어스 홀딩스(CELH)가 1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플로리다주 보카레이턴에 본사를 둔 섭씨홀딩스(CELH)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근 보고서를 제출했다. 2024년 1월 18일자 Form 8-K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회사의 증권은 법 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Nasdaq Capital Market에서 CELH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보고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셀시우스 홀딩스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닙니다.

이 서류에는 거래법과 관련된 서면 의사소통, 권유 자료 또는 개시 전 의사소통이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Chelsea Holdings의 주요 사무실은 2424 N Federal Highway, Suite 208, Boca Raton, Florida 33431에 있으며 전화번호 (561) 276-2239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네바다주 계열사인 Chelsea Holdings는 2024년 1월 18일 John Fieldly CEO 겸 회장과 새로운 고용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약은 2024년 1월 1일부터 유효합니다. 이 계약은 Fieldly의 이전 고용 계약이 완료된 이후에 이루어지며 최초 기간은 3년으로 규정됩니다. , 90일 전에 종료 통지를 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1년 연장됩니다.

새로운 계약에 따라 Fieldly는 정기적인 검토를 거쳐 연간 기본 급여 850,000달러를 받게 됩니다. 그는 또한 이사회 보상 위원회가 설정하고 승인한 성과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기본 급여의 100%에 해당하는 연간 현금 보너스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러한 보너스는 해당 성과연도 종료 후 90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Fieldly는 또한 2024년에 부여일 목표 가치가 300만 달러인 연간 지분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회사가 이유 없이 Fieldly의 고용을 종료하거나 정당한 사유로 Fieldly를 사임하는 경우, Fieldly는 종료일 기준으로 발생했지만 지급되지 않은 금액과 해고 연도의 기본 급여 및 목표 연간 성과 보너스의 두 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받게 됩니다. , 24개월 동안 지급됩니다. 사망이나 장애로 인해 해지가 발생하는 경우 Fieldly의 지정인이나 재산에 일시금이 지급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사업 비용 상환, 회사 복리후생 계획 참여, 유급 휴가에 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권유 금지, 경쟁 금지, 기밀 유지, 발명 및 지적 재산권과 관련된 표준 계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퇴직 또는 통제 혜택의 변경은 Fieldly가 회사에 유리하게 청구권을 관례적으로 공개하는 데 동의하는 경우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제 뉴스 기사:

경제 발전 속에서 기능성 보충제 및 기타 다양한 소화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것으로 알려진 네바다 소재 기업인 Chelsea Holdings, Inc.는 John Fieldly의 고용을 계속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2024년 1월 18일 체결, 체결됐으며 발효일은 2024년 1월 1일이다.

2020년 8월 1일자 사전 계약에 따라 2021년 1월 1일부터 회사의 최고경영자(CEO)직을 맡고 있는 필들리는 CEO직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계약 당사자인 Chelsea Holdings, Inc.와 John Fieldly는 계약에 명시된 조건에 법적 구속력을 갖겠다는 상호 의도를 확인했습니다.

이번 계속 고용 확인은 Fieldly가 CEO로서 기여한 바에 대한 회사의 만족과 그 역할을 계속 수행하려는 그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이번 계약은 Chelsea Holdings의 최고 경영진의 안정적인 리더십 구조를 의미하며, 이는 업계에서 회사의 지속적인 성공에 종종 기여하는 요소입니다.


셀시어스 홀딩스(CELH)은 1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74% 내린 51.9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셀시우스 홀딩스(Celsius Holdings, Inc.)는 북미,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기능성 음료와 액상 보충제를 개발, 가공, 마케팅, 유통 및 판매합니다. CELSIUS Originals 이름으로 다양한 탄산 및 무탄산 기능성 에너지 음료를 제공합니다. CELSIUS HEAT 이름으로 사과 잭, 오렌지 시클, 인페르노 펀치, 체리 라임, 블루베리 석류, 딸기 드래곤 프루트, 탠저린 자몽, 잭프루트를 포함한 탄산 맛의 건강 보조 식품; CELSIUS BCCA+ENERGY라는 이름으로 근육 회복을 촉진하는 분지쇄 아미노산 기능성 에너지 드링크. 이 회사는 또한 개별 On-The-Go 패킷 및 캐니스터에 들어 있는 기능성 에너지 음료의 활성 성분 분말 형태인 CELSIUS On-the-Go를 제공합니다. CELSIUS Sweetened에 따라 스파클링 자몽, 오이 라임, 오렌지 석류, 파인애플 코코넛, 수박 베리, 딸기 및 크림 무탄산 기능성 에너지 음료. 매장 직배송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유통하고 슈퍼마켓, 편의점, 약국, 영양 매장, 대량 판매점을 포함한 소매업체와 헬스클럽, 스파, 체육관, 군대 및 전자 상거래에 직접 유통합니다. 웹사이트. 이 회사는 이전에 Vector Ventures, Inc.로 알려졌으며 2007년 1월에 셀시우스 홀딩스,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셀시어스 홀딩스, Inc.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보카 레이톤에 본사가 있습니다.

셀시어스 홀딩스(CEL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