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번스타인 홀딩(AB) 수시 보고


얼라이언스번스타인 홀딩(AB)가 1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AllianceBernstein L.P.와 AllianceBernstein Holding L.P.는 2023년 12월 31일 예비 관리 자산(AUM)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AUM은 2023년 말 6,960억 달러에서 4% 증가했습니다. 2023년 11월에는 2023년 12월 말까지 7,250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전사적 순유출이 약간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로 시장 평가에 기인한 것입니다.

보고서는 또한 다양한 채널에 걸친 성과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기관 및 소매 부문 모두 순 흐름이 균일한 반면, 개인 자산 부문에서는 순 유출이 최소화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번 발표는 Form 8-K 제출 의무의 일부로 2024년 1월 10일에 이루어졌습니다. 이 문서는 AllianceBernstein Holding L.P.의 기업 비서인 Mark Manley가 정식으로 서명했습니다.
AllianceBernstein L.P.(The Operating Partnership)는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되는 기간 동안 관리 자산(AUM)이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회사의 총 AUM은 7,250억 달러로, 2023년 11월 30일 기록된 6,960억 달러보다 290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회사의 AUM은 주식, 고정 수입, 대안/다중 자산 솔루션의 세 가지 광범위한 범주로 나뉩니다. 같은 기간 주식 AUM은 2,960억 달러에서 3,100억 달러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채권 AUM도 2,700억 달러에서 2,810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주식이나 채권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특정 다중 자산 솔루션과 서비스를 포함하는 대안/다중 자산 솔루션 카테고리에서 AUM은 1,300억 달러에서 1,340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본 보도자료에서 경영진이 제공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실제 결과가 미래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포함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AllianceBernstein은 세계 주요 시장의 기관 투자자, 개인 및 개인 자산 고객에게 고품질 연구 및 다양한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투자 관리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AllianceBernstein의 약 39.5%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AllianceBernstein Holding과 AllianceBernstein의 약 61.2% 경제적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Equitable Holdings, Inc.가 주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얼라이언스번스타인 홀딩(AB)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2% 오른 31.8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lianceBernstein Holding L.P.는 상장된 투자 운용사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고객에게 연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자 회사, 연금 및 이익 공유 계획, 은행 및 절약 기관, 신탁, 부동산, 정부 기관, 자선 단체, 개인, 기업 및 기타 사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의 공적 자산, 채권 및 대체 투자 시장에 투자합니다. 투자를 위해 롱/숏 전략을 사용합니다. 회사는 투자를 위해 내부 조사를 수행합니다. AllianceBernstein Holding L.P.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얼라이언스번스타인 홀딩(A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