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T 이노베이션스(PGTI) 수시 보고


PGT 이노베이션스(PGTI)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GTI 이사회는 마이터의 원치 않는 제안을 고려**

플로리다주 베니스 – 미국의 선도적인 고급 창문 및 문 제조업체인 PGT Innovations(PGTI)는 이사회가 Mitre Brands의 원치 않는 인수 제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사회는 PGTI 보통주 전체 발행 주식을 주당 41.50달러에 현금으로 인수하겠다는 Mitre의 제안이 현재 회사가 Masonite International Corp과 체결한 기존 계약을 능가하지 못한다고 만장일치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 제안이 다음과 같은 경우 더 나은 제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Mitre는 제안된 거래의 여러 측면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PGTI는 현금 33.50달러와 Masonite 보통주 0.07353주로 구성된 주당 41.00달러에 Masonite가 인수하기로 최종 합의했습니다. 이 계약은 2023년 10월 9일 PGTI 보통주 종가인 주당 26.20달러에 비해 약 56.5%의 프리미엄을 나타냅니다.

PGTI의 사장 겸 CEO인 Jeffrey T. Jackson은 Masonite와의 거래가 주주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남아 있지만 Miter와의 잠재적인 전액 현금 거래는 여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고려해 볼 가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제안.

PGTI가 Miter와의 논의에서 다루려고 하는 주제 중에는 PGTI 주주를 위한 더 많은 가치의 필요성, 종결 확실성을 높이기 위한 더 강력한 계약 보호, PGTI가 Masonite에 8,400만 달러의 선불 해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Miter와의 거래가 종료되지 않은 경우 상환됩니다.

PGTI 이사회는 두 회사가 Miter의 구속력 있는 인수 제안의 개선된 조건을 협상할 수 있도록 허가했습니다. PGTI와 Miter가 더 나은 제안을 협상할 수 있다면 Masonite는 PGTI와의 기존 합병 계약 조건을 개선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PGT Innovations Inc.는 지난 몇 달 동안 Miter를 포함한 12개의 잠재적인 전략 및 금융 거래 상대방과 협력했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거래 가치가 계속 증가하는 16개의 제안을 접수했고, 결국 Masonite와 주당 41.00달러에 대한 최종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엄을 제공하지 않고 보통주와 파생상품을 통해 PGTI 지분을 약 10% 축적해왔던 마이터는 7건의 제안서를 제출했다. 처음에 2023년 4월에 주당 29.00달러를 제안한 Mitre는 2023년 11월에 전달된 주당 38.25달러의 "최고 및 최종 제안"으로 제안을 점차 늘렸습니다. PGTI가 이 제안보다 높은 거래를 성사시키려는 의지에도 불구하고 Mitre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습니다. 주당 $40.00를 받았으니 PGTI가 이를 수락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Masonite는 독점을 조건으로 주당 40달러를 제안했습니다. PGTI는 Mitre의 진술을 고려하여 이 제안을 수락했습니다. 그러나 Mitre는 예기치 않게 2023년 12월 중순에 주당 39.00달러라는 새로운 제안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12월 18일까지 PGTI는 Masonite와의 주당 41.00달러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사건에서 Mitre는 2024년 1월 2일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PGTI 주식의 약 90%에 대해 주당 41.50달러라는 새로운 제안을 했습니다. PGTI 이사회는 주주들에게 최대 가치를 제공하는 모든 방법에 열려 있으며, Mitre의 제안은 가격과 거래 확실성의 특정 개선에 따라 더 나은 제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PGTI는 프리미엄 창문, 문, 차고문을 제조 및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고급 제품은 가장 혹독한 기상 조건에 맞춰 실내 및 실외 생활 공간을 연결합니다.


PGT 이노베이션스(PGTI)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7% 내린 41.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GT Innovations,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내충격성 알루미늄 프레임 창과 문을 제조 및 공급합니다. 회사는 허리케인 강풍과 바람에 의해 운반되는 파편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접합 유리가 있는 견고한 알루미늄 또는 비닐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기후대를 위한 단열 유리와 다중 챔버 프레임이 있는 비충격 방지 비닐 창. 또한 맞춤형 비충격 방지 알루미늄 프레임 창과 문을 제공합니다. 악천후로부터 보호하는 차폐형 현관을 둘러싸는 데 사용되는 비닐 유리 알루미늄 프레임 제품을 포함하여 현관 인클로저용 비유리 수직 및 수평 슬라이딩 패널. 또한이 회사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충격 방지 제품을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충격 방지 창 및 문; 비닐 에너지 효율적인 충격 방지 창; 및 상업용 상점 전면 창 시스템 및 입구 문. 또한 충격 및 비 충격 슬라이딩 유리 및 테라스 도어를 제공합니다. 고정 그림, 단일 걸림 및 수평 롤링 창; 알루미늄 열로 파손된 문과 창문; 고정 및 작동 창; 슬라이딩, 폴딩 및 힌지 도어; 움직이는 유리벽과 창문. 이 회사는 PGT, CGI, WinDoor, Western Window Systems, NewSouth, Eco Window Systems 및 Anlin 브랜드로 제품을 제공합니다. 창 유통업체, 건축 공급업체 유통업체, 창 교체 딜러 및 인클로저 계약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PGT,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12월에 PGT Innovation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PGT Innovations, Inc.는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노스 베니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PGT 이노베이션스(PGT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