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소닉스(AXNX) 수시 보고


액소닉스(AXNX)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Axonics, Inc.는 회사의 중요한 특정 사건을 공개하는 데 사용되는 최신 보고서인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SEC 문서에 따르면 이 보고서는 2024년 1월 8일에 제출되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Axonics는 위원회 파일 번호 001-38721 및 IRS 고용주 식별 번호 45-4744083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의 26 Technology Drive에 있습니다.

이 서류는 Axonics가 교환법(17 CFR 240.14a-12)에 따른 규칙 14a-12에 따라 자료 모집에 관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통신, 규정 14d-2(b)에 따른 개시 전 통신 또는 거래법 규정 13e-4(c)에 따른 서면 통신에 대한 징후는 없었습니다.

Axonics는 교환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된 주당 액면가 $0.0001의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식은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AXNX 기호로 거래됩니다.

서류에서 Axonics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으로 자신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를 선택하지 않았는지 여부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활용합니다.
Axonics, Inc.는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된 회계연도 및 4분기에 대한 예비 미감사 수익을 발표했습니다. Delaware 기업은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의 인수에 대한 최종 합의 소식도 발표했습니다.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이번 인수는 2024년 상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발표 모두 2024년 1월 8일 보도 자료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회사의 Form 8-K 현재 보고서에 증거자료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각각 99.2입니다.

다가오는 인수 과정의 일환으로 Axonics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예비 및 최종 위임장과 기타 관련 문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최종 위임장 성명서는 제안된 거래 및 기타 관련 문제에 대한 투표를 위해 Axonics의 주주들에게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Axonics와 그 이사 및 임원은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회사 주주로부터 위임장을 요청하는 참가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들 개인에 대한 정보는 예비 및 최종 위임장 진술서에 포함될 것입니다.

투자자와 증권 보유자는 Axonics, Boston Scientific 및 제안된 거래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최종 위임장 및 기타 관련 문서를 읽어볼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문서는 SEC 웹사이트, Axonics 웹사이트 또는 Axonics 투자자 관계 부서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목: SEC의 EDGAR에서 확인 가능한 Axonics의 증권 및 수익 소유권 명세서

Axonics의 증권과 관련된 문서 및 실소유권 변경 명세서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되었으며 공개 검토가 가능합니다. 양식 3, 양식 4 또는 양식 5의 수익 소유권 변경에 대한 연간 명세서가 포함된 문서는 SEC의 EDGAR 검색 결과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는 SEC 규칙에 따라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Axonics 주주의 위임장 권유에 참여자로 인식될 수 있는 개인에 관한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필수 재무 문서는 무료로 제공되어 투명성을 높이고 이해관계자와 잠재적 투자자가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문서의 가용성은 높은 수준의 기업 지배구조 및 투명성을 유지하려는 Axonics의 노력을 다시 한번 보여줍니다.


액소닉스(AXNX)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4% 내린 57.5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 기술 회사인 Axonics, Inc.는 천골 신경 조절(SNM) 시스템의 개발 및 상용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SNM 시스템은 요절박성 요실금 및 요절박빈도, 변실금 및 비폐쇄성 요폐 등 과민성 방광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독점적인 충전식 SNM 시스템(r-SNM)은 대상 천골 신경에 약한 전기 펄스를 전달하여 뇌와의 정상적인 통신을 회복하여 방광 및 장 기능 장애의 증상을 줄입니다. 회사는 또한 여성 복압성 요실금을 치료하는 요도 팽창제인 Bulkamid를 제공합니다. 미국, 영국, 독일, 네덜란드, 북유럽 국가 및 국제적으로 직접 판매원 및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xonics Modulation Technologies,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3월에 Axonic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xonics, Inc.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있습니다.

액소닉스(AXN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