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노바(LIVN) 수시 보고


리바노바(LIVN)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 업데이트: LivaNova PLC, SEC에 8-K 양식 제출

런던 - 20 Eastbourne Terrace London, W2 6LG, United Kingdom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의료 기술 회사인 LivaNova PLC는 섹션 13 또는 15( d) 1934년 증권거래법. 2024년 1월 5일자 제출은 회사의 정기 보고 의무의 일부로 이루어졌습니다.

LivaNova의 Form 8-K는 다양한 조항에 따라 등록자의 제출 요건을 동시에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조항에는 증권법 규칙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거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거래법 규칙 14d-2(b) 및 규칙 13e-4(c)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됩니다. .

잉글랜드와 웨일즈에 설립된 이 회사는 Commission File Number 001-37599 및 IRS Employer Identification No. 98-1268150으로 식별됩니다. NASDAQ 글로벌 시장에서 거래 기호 LIVN으로 주당 액면가 £1.00의 보통주를 거래합니다.

이 양식에는 LivaNova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임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자신이 선택했음을 암시하는 옵션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44 20 33250660으로 LivaNova PLC에 문의하세요. 회사는 지난 보고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에 대한 변경 사항을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선도적인 의료 기술 기업인 LivaNova PLC는 핵심 심폐 및 신경조절 사업부를 강화하기 위한 구조 조정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에는 2024년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ACS(Advanced Circulatory Support) 사업부를 축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전환의 일환으로 모든 ACS 독립형 캐뉼라 및 액세서리는 첫 번째 기간 내에 심폐 사업부에 통합될 것입니다. 2024년 분기.

구조 조정과 관련하여 LivaNova는 1,500만 달러에서 2,000만 달러에 이르는 세전 구조 조정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퇴직금, 유지 보너스, 임대 종료 및 자산 처분 비용이 포함됩니다. 퇴직금은 대부분 2024년 상반기에 인식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회사는 2023년 4분기에 최대 1억 1천만 달러의 세전 비현금 손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비용은 ACS 사업부의 장부 금액과 관련되어 있으며 회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LivaNova의 구조 조정 계획은 운영 및 보고 구조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변화의 일부입니다. 계획에 따라 회사는 심폐 부문과 신경 조절 부문이라는 두 가지 보고 부문을 갖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미래 예측 진술은 실제 결과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예측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구조조정 비용과 손상비용은 추정치이며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목: LivaNova PLC, 기업 업데이트 발표

2024년 1월 8일 공식 성명을 통해 선도적인 글로벌 의료 기술 기업인 LivaNova PLC는 중요한 업데이트를 전달했습니다. 이 발표는 회사의 수석 부사장, 회사 비서 및 최고 법률 책임자인 Michael Hutchinson이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브리핑에서 언급되지 않았지만 향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이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의 법률 및 비서 측면에서 Hutchinson의 주도적인 역할은 업데이트가 전략적, 법적 또는 운영상의 변화와 관련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개발 스토리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리바노바(LIVN)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1% 내린 48.8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 기기 회사인 LivaNova PLC는 전 세계적으로 치료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그것은 심폐, 신경 조절 및 고급 순환 지원의 세 부분을 통해 작동합니다. 심폐 부문은 산소 공급기, 심폐 기계, 자가 수혈 시스템, 관류 튜빙 시스템, 캐뉼러, 연결 및 기타 관련 제품을 포함한 심폐 제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합니다. Neuromodulation 부문은 약물 내성 간질, 치료하기 어려운 우울증 및 폐쇄성 수면 무호흡증의 치료를 위해 미주 신경 자극(VNS) 요법을 제공하는 이식형 장치인 VNS 치료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판매합니다. 또한 VNS를 통한 심부전 치료를 위한 VITARIA 시스템의 개발 및 임상 테스트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고급 순환 지원 부문은 심폐 및 호흡 지원 솔루션과 같은 임시 생명 유지 제품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관류의사, 신경과 의사, 신경외과 의사 및 기타 의사는 물론 병원, 기타 의료 기관 및 의료 제공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 대리점과 독립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우울증의 임상 바이오마커를 포착하기 위해 Verily와 연구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LivaNova PL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리바노바(LIV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