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 사이언티픽(BSX) 수시 보고


보스톤 사이언티픽(BSX)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의료 솔루션 회사인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2024년 1월 8일에 제출되었습니다. 회사는 위원회 파일 번호 1-11083과 IRS 고용주 식별 번호로 델라웨어에 법인화되었습니다. 번호 04-2695240. 주요 사무실은 300 Boston Scientific Way, Marlborough, Massachusetts에 있습니다.

Form 8-K 제출에는 증권법 규정 425, 교환법 규정 14a-12, 규정 14d-2(b) 또는 규정과 같은 특정 조항에 따른 제출 의무를 이행할 의도가 있음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13e-4(c)항.

이 회사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BSX 기호로 거래되는 주당 액면가 $0.01의 보통주를 포함하여 법의 섹션 12(b)에 따라 증권을 등록했습니다. 또한 2027년 만기 0.625% 선순위 채권(BSX27 기호로 거래됨)도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기업으로 자신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규정 준수를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규정된 대로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적용합니다.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Axonics, Inc.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4년 상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소식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회사 보도자료와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해당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이나 1933년 증권법에 따라 공식적으로 제출되지 않습니다. 향후 인수에 대한 세부 사항은 경제 상황, 제품 출시, 시장 수용 및 규제 승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현재 기대 및 예측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번 인수는 Boston Scientific의 전략적 움직임을 의미하지만 회사는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경고했습니다.
최근 성명에서 한 저명한 회사는 향후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요인의 본질적인 예측 불가능성을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위험 중 상당수가 통제 범위를 벗어났기 때문에 정확한 예측이 어렵다고 지적했습니다.

회사는 독자를 파트 I, 항목 1A로 안내합니다. 이러한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포괄적인 목록과 설명을 위해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Form 10-K의 가장 최근 연례 보고서에 있는 위험 요소.

이 섹션은 회사의 후속 분기별 보고서(양식 10-Q)에서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의 기대와 잠재적으로 변화하는 상황을 기반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의 변경 사항을 대중에게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기대나 상황이 바뀌면서 수정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비즈니스 환경에 내재된 변동성과 투자자가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확보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보스톤 사이언티픽(BSX)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2% 내린 58.1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중재적 의료 전문 분야에서 사용하기 위한 의료 기기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MedSurg, Rhythm and Neuro, Cardiovascular의 세 부분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위장 및 폐 상태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장치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비뇨기과 및 골반 질환을 치료하는 장치; 이식형 cardioverter 및 이식형 심장 재동기화 요법 제세동기; 심박 조율기 및 이식형 심장 재동기화 치료 심박 조율기; 원격 환자 관리 시스템. 또한 3D 심장 매핑 및 탐색 솔루션, 절제 카테터, 진단 카테터, 매핑 카테터, 심장 내 초음파 카테터, 전달 시스 및 기타 액세서리로 구성된 심장 박동 및 리듬 장애를 진단하고 치료하는 의료 기술을 제공합니다. 만성 통증 관리를 위한 척수 자극기 시스템; 간접 감압 시스템; 및 심부 뇌 자극 시스템. 또한 이 회사는 관상동맥 질환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 용출 관상동맥 스텐트 시스템을 포함한 중재적 심장학 제품을 제공합니다. 죽상동맥경화증을 치료하기 위한 경피적 관상동맥 중재술 제품; 혈관 내 카테터 지향 초음파 영상 카테터, 분수 흐름 예비 장치 및 관상 동맥 및 심장 챔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말초 혈관에 사용하기 위한 시스템; 및 구조적 심장 요법. 또한 동맥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스텐트, 풍선 카테터, 와이어 및 죽종절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정맥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혈전 절제술 및 음향 펄스 혈전 용해 시스템, 와이어 및 스텐트; 암을 치료하기 위한 말초 색전술 장치, 방사성 미소구체, 절제 시스템, 냉동 요법 절제 시스템, 미세 및 배액 카테터. 이 회사는 1979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말보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보스톤 사이언티픽(BS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