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그리드(AGR) 수시 보고


아반그리드(AGR)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vangrid는 PNM Resources와의 합병 계약을 종료합니다**

오렌지, 코네티컷, 2024년 1월 2일 — 지속 가능한 에너지 회사이자 Iberdrola 그룹의 계열사인 Avangrid, Inc.(NYSE: AGR)는 PNM Resources, Inc.(PNM)와의 합병 계약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0년부터 협상이 진행된 이번 합병은 PNM 소비자와 커뮤니티에 3억 달러 이상의 혜택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합병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2023년 12월 31일 종료일까지 최종 규제승인을 확보하지 못해 합병계약이 종료됐다. 보류 중인 유일한 승인은 아직 승인되지 않은 뉴멕시코 공공 규제 위원회의 승인이었습니다.

종료에도 불구하고 Avangrid는 합병이 보류되는 동안 90억 달러 이상의 증분 자본 프로젝트를 확보하여 성장 기회에 계속 집중할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뉴욕 및 메인주의 다년간 요금제에 따라 자본 프로젝트에 50억 달러 이상을 제공하고 뉴욕의 청정 에너지 전송과 관련된 자본 프로젝트에 추가로 20억 달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Avangrid는 2023년 10월 26일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재생에너지 거래의 영향 없이 제시된 EPS 및 조정된 EPS 2023 지침을 재확인합니다.

Avangrid는 PNM 합병 계약이 종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뉴멕시코와 전국 23개 주에서 깨끗하고 저렴하며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Avangrid는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 속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발행합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지속 가능한 에너지 회사인 Avangrid Inc.는 최근 보도 자료의 일부로 미래 예측 성명을 발표하여 잠재적인 미래 비즈니스 및 재무 성과를 간략하게 설명했습니다. 미래 수익, 수익, 지출, 사업 성과에 대한 예측과 기대가 포함된 이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현재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을 기반으로 하지만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도 따른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에는 PNMR과의 합병 제안 종료로 인한 영향, 향후 재무 성과, 예상 유동성, 자본 지출, 규제 기관의 조치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Avangrid는 이러한 내재된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제 결과와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명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회사는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지만, 이해관계자들에게 이러한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국 24개 주에서 약 410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이 에너지 회사는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헌신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Avangrid의 두 가지 주요 사업 분야에는 네트워크와 재생 에너지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뉴욕과 뉴잉글랜드에서 33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8개의 전기 및 천연 가스 유틸리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7,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Avangrid는 JUST Capital이 선정한 미국 최고의 기업 시민 중 하나로 3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Ethisphere Institute가 선정한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5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Avangrid 및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이해관계자가 SEC에 제출한 회사 서류를 참조하거나 언론 문의는 Kimberly Harriman, 투자자 관계는 Charlotte Ancel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반그리드(AGR)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0% 내린 32.4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에너지 서비스 지주 회사인 Avangrid, Inc.는 미국에서 규제된 에너지 전송 및 분배, 재생 에너지 생성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네트워크 및 재생 가능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전기의 생성, 전송 및 분배에 관여합니다. 천연 가스의 유통, 운송 및 판매. 또한 주로 육상풍력과 태양광, 바이오매스, 화력을 이용한 재생에너지 발전설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욕, 메인, 코네티컷 및 매사추세츠의 규제 대상 유틸리티를 통해 천연 가스와 전기를 주거, 상업 및 기관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 산출물을 투자자 소유 유틸리티, 공공 유틸리티 및 기타 신용 가치가 있는 기업에 판매합니다. 또한, 회사는 연방 및 주 기관, 기관 소매 및 공동 행동 기관에 전력 및 기타 서비스를 생성하고 제공합니다. 미국 서부의 도매 고객에게 열 출력을 제공합니다. 뉴욕과 뉴잉글랜드에서 330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8개의 전기 및 천연 가스 유틸리티를 소유하고 있으며 22개 주에서 주로 풍력을 통해 8.8기가와트의 전기 용량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 주 오렌지에 본사가 있습니다. Avangrid, Inc.는 Iberdrola, S.A.의 자회사입니다.

아반그리드(AG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